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셉 더피 UFC와 7경기 재계약!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셉 더피 UFC와 7경기 재계약!

평산아빠
반응형

조셉 더피 UFC와 7경기 재계약!

(무사시가 벨라토르로 떠나 아쉬웠는데 조셉 더피가 UFC와 재계약해 너무 기쁘네요. 개인적으로 저스틴 게이치의 UFC 계약 소식만큼이나 반가운 소식입니다.

매니저에 의하면 6자리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탑15위 밖에 있는 선수에게 6자리에 7경기라면 굉장히 파격적인 대우네요.)

Here is another power move for you to get excited about. Happy Monday.

Conor McGregor Official(@thenotoriousmma)님의 공유 게시물님,

코너 맥그리거에 관한 다큐멘터리 영화 계획을 발표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맥그리거가 정말 성공하긴 했나 보네요. 유니버셜같은 대형 스튜디오에서 맥그리거 영화를 만드네요.) 

[루머] UFC217 더블 타이틀전으로 계획

(할로웨이 - 에드가, 가브란트 - 딜라쇼를 UFC217에서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UFC217은 11월 5일 뉴욕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조앤 칼더우드 계체 실패

(새로 영양사를 고용하며 새로운 동기부여를 얻었다는 칼더우드가 118파운드로 감량에 실패했네요. ㅠ.ㅠ 과연 내일 좋은 컨디션으로 나올 수 있을지 ... 말은 동기부여가 됐다고 하지만 플라이급 신설로 인해 멘탈에 조금은 문제가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저스틴 게이치 VS 에디 알바레즈 TUF26 코치로 대결

(결국 두선수가 붙는군요.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이미 첫촬영도 했다고 하네요. 이참에 그냥 포이리에 - 케빈 리가 붙어야 할거 같네요.)

나오키 이노우에 VS 자넬 라우사 UFC 사이타마 대회 카드 추가

(자넬 라우사보다는 더 높은 레벨의 선수를 만날 줄 알았는데 약간 의외네요.)

우르카 사사키 VS 주시에르 포미가 UFC 사이타마 대회 카드 추가

(사사키가 스코긴스전의 멋진 역전승을 발판삼아 컨텐더로 발돋움할 기회를 잡았네요. 포미가의 복싱이 헤이스보다 좋지만 카운터 스타일이라 사사키의 리치에 고전할거 같고 헤이스보다 테이크다운 능력은 떨어지기에 사사키를 그라운드로 끌고가기에 더 애를 먹을거 같아서 윌슨 헤이스전보다는 상성이 좋아보이네요.) 

구칸 사키의 UFC 데뷔전 날짜와 상대 결정

(UFC 사이타마 대회 헨리케 다 실바를 상대하게 되었네요. 적당한 매치로 보입니다. 다 실바 정도 레벨의 선수의 테이크다운에 어떻게 반응할지 그리고 그라운드로 끌려갔을 때 주짓수가 좋은 다 실바를 상대로 어떤 움직임을 보여줄지 흥미롭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