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게가드 무사시 벨라토르와 계약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게가드 무사시 벨라토르와 계약

평산아빠
반응형

게가드 무사시 벨라토르와 계약

(6경기 계약을 했고 스캇 코커의 존재가 벨라토르행 결정에 큰 영향을 줬고 리복딜은 선수 99%가 싫어할거라고 리복딜을 비난했네요.

무사시와 UFC는 서로를 원했지만 UFC의 재계약 오퍼가 무사시가 생각한 금액보다 낮았다고 하네요.

무사시와 협상을 한 UFC측 변호사는 무사시가 제시한 금액을 받을 만큼 충분히 큰 네임밸류를 가지고 있지 못하다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맥스 할로웨이 VS 프랭키 에드가 추진중

(연말에 할로웨이 - 에드가의 시합을 성사시키고 싶다고 데이나 화이트가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프랭키 에드가는 이 뉴스의 기사를 리트윗하며 이 경기가 성사되고 싶다면 이 기사를 많이들 리트윗해주라고 팬들에게 얘기했고,

컵 스완슨은 "팬들은 내가 더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고 더 익사이팅한 시합을 할 것을 안다"라고 짧게 반응했네요.) 

메이웨더 - 맥그리거 PPV 가격은 99.95달러

(SD는 89.95, HD는 95.95달러로 메이웨더 - 파퀴아오와 같은 가격이라고 합니다.) 

마이클 비스핑의 쿠바 국기 찢기에 대해 화답한 요엘 로메로

(나름 센스있는 반격이네요.)

론다 로우지전에도 축농증에 대해 언급한 아만다 누네스

(제가 영어가 안되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비행기를 탔다가 코에 압력이 가해져 고생했고 이후 비행기를 안타고 시합장까지 몇일 일찍 차로 출발한다고 하는거 같네요.)

트레빈 자일스 미들급 전향

( UFC 데뷔전에서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트레빈 자일스는 

라이트헤비급에 감량을 하지 않고 출전해도 되기에 굉장히 몸상태가 좋다고 느꼈지만 미들급으로 내려가면 자신은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카디오가 더 좋아지고 더 빨라질거라고 예상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상대적으로 더 무거워지기 때문에 라이트헤비급보다 더 경쟁력을 갖출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트레빈 자일스 라이트헤비급에서 좀 작다 싶었는데 미들급으로 내릴 생각을 하는군요. 자일스의 미들급 데뷔 굉장히 기대되네요.)



조단 존슨 : 기어를 바꿀 필요가 없었어.

(상대 마르셀 포투나가 자신에게 아무것도 못했기에 굳이 기어를 바꿀 필요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냥 지금의 페이스에서 잘 풀리고 있었기에 그대로 경기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 선수의 경기를 보면 뭔가 특이한 차분한 리듬이 있는데 이게 그의 성격에서 기인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다음 경기에서는 조단 존슨의 2단,3단 기어의 모습을 보고 싶네요.^^)

채드 라프리스가 미키 갈을 원하는 이유

(누군가에게 트래쉬토크를 하길 원하지 않지만 미키 갈은 분명 괜찮은 주짓수를 갖추고 있지만 UFC 레벨이 아니라며 현 상황에서 가장 이기기 쉬운 빅네임이라서 싸우고 싶다고 합니다.)

랍 폰트 : 페드로 무뇨즈를 원한다.

(탑10 파이터 누구와도 싸우길 원하지만 특별히 페드로 무뇨즈와의 시합은 굉장한 시합이 될 거라며 그 시합을 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