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세인트루이스(UFN124) 계체 영상 및 결과 -뻣뻣한 강경호, 두꺼워진 최두호 본문

MMA/MMA

UFC세인트루이스(UFN124) 계체 영상 및 결과 -뻣뻣한 강경호, 두꺼워진 최두호

평산아빠
반응형




Guido Cannetti vs Kyung Ho Kang odds - BestFightOdds

강경호 선수 군기가 들어있는건지 오랜만의 페이스오프라 긴장한건지 굉장히 뻣뻣하네요. 내일 경기중에는 그런 모습이 안나타나길 기원합니다.

카네티의 폭발적인 타격은 리치 어드밴티지로 감당하고 탑레벨의 강경호표 레슬링을 바탕으로 넘긴 뒤 포스쳐업 파운딩에 약점을 가진 카네티를 파운딩으로 TKO시키길 기대해 봅니다.

Darren Elkins vs Michael Johnson odds - BestFightOdds

페더급에서 대런 엘킨스가 상당히 큰 편인데 확실히 마이클 존슨 페더급에선 크네요. 게다가 챔피언쉽매치 체중으로 가볍게 145파운드도 만들고 몸상태도 굉장히 좋아 보이고 내일 경기 굉장히 기대됩니다.

존슨은 엘킨스의 카디오와 테이크다운을 감당할 수 있을지 엘킨스는 존슨의 핸드 스피드와 넉아웃 파워를 감당할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합니다.

엘킨스는 마이클 존슨이 빅 네임이기 때문에 오퍼가 들어오자마자 수락했고 이 경기를 이기고 넘버원 컨텐더가 되어 할로웨이 - 에드가 승자와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하지만 조쉬 에멧과 브라이언 오르테가라는 강력한 경쟁자들이 있죠.

Emil Meek vs Kamaru Usman odds - BestFightOdds

에밀 믹 상체가 상당히 발달되어 있네요. 힘 좋게 생겼군요. 과연 카마루 우스만의 레슬링을 막아내고 콜비 코빙턴, 하파엘 도스 안요스, 대런 틸, 호르헤 마스비달, 산티아고 폰지니비오 등 세대교체가 급격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웰터급에서 새로운 강자로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예상대로 우스만이 또한번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탑텐이 가장 피하고 싶은 선수'로 계속 남아있을지 궁금하네요. 

Jessica-Rose Clark vs Paige Vanzant odds - BestFightOdds

페이지 벤젠트는 플라이급에서 상당히 작아보이네요. 감량의 부담이 덜해지며 컨디션이 좋아지고 몸상태가 좋아졌을지 몰라도 반대로 사이즈와 파워를를 감당해야하는데 경기중 벡 롤링스가 'X나 무겁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무거운 제시카 로즈 클락과의 시합에서도 과연 벤젠트가 스트로급에서 만큼의 클린치나 스크램블 싸움을 할 수 있을지 우려스럽네요.

Doo Ho Choi vs Jeremy Stephens odds - BestFightOdds

최두호 선수 몸이 좋아보이네요. 예전엔 그저 깡말랐다고 생각되었는데 몸이 좀 더 두꺼워진 느낌입니다.

스티븐스의 낮은 레그킥이나 단순한 오프닝 공격 타이밍에 정확한 카운터를 꽂아 육체적 데미지와 심리적 압박을 준 뒤 펜스로 몰아넣고 깨끗한 원,투로 넉아웃시키는 그림이 나와주면 너무도 좋겠네요.

무려 40번의 시합 가운데 14번을 졌지만 넉아웃은 단한번만 당했고 페더급에서 넉아웃된 적이 없는 제레미 스티븐스를 최두호선수가 2라운드쯤 멋지게 넉아웃시키며 '누구라도 넉아웃시킬 수 있는 펀치를 가진 선수'로 평가되며 강력한 컨텐더로 떠오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비토 벨포트 VS 유라이야 홀의 시합은 유라이야 홀의 기절과 발작 증세로 병원에 실려가며 캔슬되었고, 티아고 알베스 VS 잭 커밍스의 시합 역시 커밍스가 욕실에서 미끄러지며 머리를 부딪쳐 응급실에 실려가 경기가 캔슬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