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2017년 UFC 논란의 판정 탑10 본문

MMA/MMA

2017년 UFC 논란의 판정 탑10

평산아빠
반응형


1위는 조 로존 VS 마르친 헬드의 시합이 선정되었네요.

미디어 채점에서 아무도 조 로존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경기 후 조 로존은 항상 승리는 기쁘지만 마르친 헬드가 더 잘 싸웠다며 그를 제발 짜르지 말라고 인터뷰를 할 정도로 헬드를 인정했습니다.


7위 우들리 VS 톰슨의 시합은 MMA디시전 웹트래픽을 가장 많이 일으킨 시합입니다. 이 시합 역시 그만큼 팬들이 수긍하기 힘들어 스코어카드를 보고자 접속했기 때문이겠죠.


위 리스트 중에 저는 오즈데미어 VS OSP 경기가 제 채점과 가장 다른 시합이네요. 저는 1라운드 오즈데미어, 2,3라운드를 OSP가 확실히 가져갔다고 봤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