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GSP VS 네이트 디아즈 UFC227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GSP VS 네이트 디아즈 UFC227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GSP VS 네이트 디아즈 UFC227 추진중

(딜라쇼와 가브란트의 리매치가 확정된 8월 5일 열리는 UFC227 LA 대회 메인이벤트로 이 시합이 진짜 추진되고 있다고 데이나 화이트가 UFC 언필터드 팟캐스트에 나와 밝혔습니다.

또한 이 시합은 라이트급으로 추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성사된다면 GSP는 미들급에서 바로 다음 시합이 라이트급이 되는군요.)

데이나 화이트가 밝히 디아즈 형제와 계약의 일부 내용

(데이나 화이트는 디아즈 형제에게 연마다 3개의 시합을 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지 못하면 보상금을 줘야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거꾸로 디아즈 형제가 계속 시합을 거부하고 있어 계약이 연장되고 있다고 합니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루크 락홀드 UFC227 추진중

(데이나 화이트는 또한 구스타프손과 락홀드 역시 LA 시합에 추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 시합은 인터림 타이틀전이 아님을 강조했네요.)

데이나 화이트 : 알바레즈와의 미팅은 매우 긍정적이었다.

("알바레즈는 UFC가 자신을 가지고 게임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절대 게임 같은 것은 없다. 이런 상황은 서로 얼굴을 마주보고 대화를 해야한다. 그래서 우리는 필라델피아에서 미팅을 가졌고 굉장히 좋은 대화를 했다. 에디는 다시 UFC와 재계약할 거라고 보며 더스틴 포이리에와의 리매치도 성사될거라고 본다")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VS 야이르 로드리게스 UFC227에서 격돌?

(대부분 UFC227에서 둘이 붙는 것에 동의했다고 얘기하고 있는데 아리엘 헬와니는 그 리포트는 몇주전 나온 얘기로 둘이 붙길 원하고 희망 시합 시기도 UFC227이 맞고 얘기가 잘 될 확률이 높지만 아직 확정된게 아니라고 얘기하네요.)

UFC에서 방출된 벡 롤링스

(계속 패배를 거듭하던 롤링스가 방출되었군요. 플라이급으로 전향 후에도 2연패를 하며 4연패를 했고 애슐리 에반스 스미스에게 지며 더이상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했나보네요. )

대런 엘킨스 VS 알렉스 볼카노프스키 UFC 보이시 추진중

(우와... 이건 너무하네요. 도대체 엘킨스에게 타이틀샷을 줄 생각은 있는건지 ... 모이카노, 스완슨, 에드가 등과 붙여줘야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탑15 밖의 볼카노프스키라니 ... 대런 엘킨스는 영원한 게이트키퍼인가 봅니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 : USADA는 법과 반대로 유죄 추정의 원칙을 가지고 있다.

(법은 무죄 추정의 원칙을 가지고 있는데 USADA는 일단 규정위반 성분이 검출되면 치터로 간주하고 조사를 진행한다. 그 부분이 매우 기분이 안좋았다.

더욱 클린한 스포츠가 되기 위해 USADA의 강력한 도핑 테스트는 찬성이지만 선수들을 위해 더 좋은 룰이 있어야 한다. )

요안나 옌드레이칙 : 티샤 토레스를 이기면 타이틀샷을 얻게 될거야.

(티샤 토레스 시합을 얻은 것에 매우 기쁘다고 합니다. 

티샤 토레스는 제시카 안드라데에게 졌는데 토레스를 이긴 안드라데는 아마도 로즈 나마유나스와 타이틀전을 하게 될거라며 티샤 토레스전 승리는 그 이후 많은 시합을 할지도 모르지만 자신을 타이틀전으로 이끌거라고 하네요.

(뭔가 논리가 약간 이상하네요...))

알렉스 헤르난데즈 VS 올리비에르 오빈 머셔 UFC on FOX 캘거리 추진중

(베닐 다리우쉬를 초살시키며 혜성처럼 등장한 알렉스 헤르난데즈가 역시나 베닐 다리우쉬와 무승부를 거둔 에반 던햄을 초살시킨 올리비에르 오빈 머셔와 시합이 추진 중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