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계체 실패에도 불구하고 랭킹 15위에 오른 맥켄지 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계체 실패에도 불구하고 랭킹 15위에 오른 맥켄지 던

평산아빠
반응형



계체 실패에도 불구하고 랭킹 15위에 오른 맥켄지 던

(이건 뭐 ... 어떻게 안젤라 힐보다 더 랭킹이 높을 수 있는건지 .... 힐은 고사하고 마리나 모로즈, JJ 알드리치가 던보다 더 랭킹이 높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안젤라 힐이 화날만 하네요.)

데미안 마이아 : 2019년에 은퇴할 계획이다.

(이번 칠레대회를 앞두고 4경기 재계약을 했고 이게 자신의 UFC와의 마지막 계약이 될거라고 합니다.

MMA를 여전히 사랑하지만 11년간 이 일을 해오며 많은 헌신을 해야했고 압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하고 싶은 일이 있고 앞으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하네요.

또한 강한 레슬러가 상성상 자신에게 안좋은 매치인건 알지만 자신은 예전에도 이런 상대를 이겨왔고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인생을 되돌아 볼 때 평판 때문에 승리와 패배를 따지고 시합을 거부하고 했던 기억을 남기고 싶지 않으며 자신 앞에 주어진 상대에게 언제나 도전하는 모습으로 남고 싶으며 은퇴 후에도 역경을 회피하지 않고 도전하는 삶을 살고 싶다고 합니다.)

무릎 부상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던 비토 벨포트

(뭐 그렇다고 합니다.)

반다레이 실바 VS 퀸튼 잭슨 12월 4차전 추진중

(반다레이 실바가 밝힌 내용으로 잭슨전이 성사가 안되면 댄 핸더슨과의 시합을 벨라토르가 추진하길 원한다고 하며 비토 벨포트가 벨라토르로 올거 같다며 이 시합 역시 팬들이 보길 원하는 매치업이 될거라고 얘기하네요.)

베쓰 코헤이아 VS 이렌느 알다나 UFC227 카드 추가

(홀리 홈전 눈 부상을 얻으며 2번의 눈수술을 거치며 경기 출전이 늦춰지던 베쓰 코헤이아가 드디어 시합 일정이 잡혔네요. 플라이급으로 많이들 빠져나가서 베쓰 코헤이아가 본인 연승을 거두며 컨텐더가 되든 새로운 강자 탄생의 디딤돌이 되든 아무튼 밴텀급에서 좀 뛰어줘야하는 상황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