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UFC229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UFC229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UFC229 추진중

(UFC229면 10월7일 라스베가스 대회네요. 프랭키 에드가는 어깨치료 후 11월 출전을 예상하고 있어서 스케쥴이 잘 맞지는 않는군요.

하지만 꼭 성사되서 정찬성 선수가 타이틀샷을 거머쥘 기회를 잡았으면 좋겠네요.)

앨런 조우반 아웃

(목부상으로 UFN1341 대니 로버츠전 아웃되었습니다.)

크리스 사이보그 VS 아만단 누네스 UFC228? UFC232?

(아만다 누네스가 UFC232(연말 이벤트) 크리스 사이보그전 시합동의서에 서명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 사이보그는 그건 자신이 너무 기다려야하고 그때가서 누네스가 내 빼면 너무 시간을 허비하게 된다며 그런 리스크를 짊어질 수 없다며 UFC228에서 싸우자고 하네요.)

프랭키 에드가 :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타이틀샷을 잃을 수도 있다.

(오르테가가 좋은 선수고 정당하게 타이틀샷을 얻었지만 UFC를 화나게 했다며 타이틀샷을 잃을거 같다고 예상하네요.

그러면서 타이틀이 가까이 오면 무조건 뛰어들어야한다는 자신의 지론을 얘기하네요.

또한 자신은 한번의 인상적인 승리면 타이틀샷을 다시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베랄 무하마드 VS 엘리지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 UFC 상파울로 대회 카드 추가

(잘레스키가 또한번 미들커터 라인 전쟁을 치르네요. 아직도 인지도가 부족한가 봅니다. 연승중이고 강함이 입증되었지만 인지도가 떨어지는 양선수 중 하나는 다음 시합은 커리어 최고의 기회를 얻을 것 같고 패자는 다시 미들커터라인을 떠돌아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