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파이트위크기간 부상을 당했던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파이트위크기간 부상을 당했던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평산아빠
반응형


파이트위크 기간 부상을 당했던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파이트위크 기간 수요일 레슬링 훈련을 하다 늑간근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한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입니다. 그날 침대에서 나가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갈비뼈가 나갔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런 엘킨스를 상대로 안전하게 싸웠다고 하네요.

볼카노프스키의 부상 장면을 이스라엘 아데사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네요.)

[루머] 파이트위크에 뇌졸증 증세를 보인 맥스 할로웨이

(확인되지 않은 루머에 의하면(신뢰도는 많이 떨어집니다.)

맥스 할로웨이가 UFC226에서 아래와 같은 일을 겪었다고 합니다.

1. 감량을 시작하기 전 상한 물을 마심

2. 파이트 위크 전 스파링 중 넉아웃을 당함

3. 감량 동안 약간의 뇌졸증 증세를 겪음)

UFC 상파울루 대회에서 파울로 코스타를 상대로 메인이벤트에 서고 싶은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

(파울로 코스타에게 개인적인 감정은 없지만 자신은 주짓수 월드챔피언이고 UFC에서 9승 2패에 많은 터프가이들을 통과했고 TUF 헤비급 챔피언이었으며 자신이 UFC에서 거둔 서브미션승만으로도 보라치냐가 UFC에서 거둔 전체 승수보다 많은데 어떻게 UFC에서 겨우 4번 싸운 파울로 코스타가 자신보다 랭킹이 높은지 이해하지 못하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데이나 화이트가 파울로 코스타를 UFC 상파울루 대회 메인이벤트로 내세우는데 관심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자신보다 코스타가 높은 랭킹임을 자신을 이김으로써 증명해 보라며 파울로 코스타를 상대로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제이크 앨렌버거 VS 브라이언 바베레나 UFC링컨 대회 카드 추가

(브라이언 바베레나가 드디어 나오는군요. 이번엔 부상으로 캔슬되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칼라 에스파르자 VS 타티아나 수아레즈 UFC228 카드 추가

(드디어 기회를 잡은 타티아나 수아레즈네요. 이 경기도 피니쉬로 수아레즈가 이긴다면 차기 타이틀도전자 결정전의 한쪽 코너에 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수아레즈가 에스파르자마저 그라인딩시킬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