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플라이급 폐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플라이급 폐지?

평산아빠
반응형




파울로 코스타 부상 아웃, 앤더슨 실바를 원하는 요엘 로메로

(처음엔 로메로가 싸울 컨디션이 안되어 연기되었는데 이번엔 코스타 부상이군요. ㅠ.ㅠ

로메로는 코스타를 기다리기보다 앤더슨 실바를 원한다고 하네요.)

호세 토레스, 자레드 고든 UFC 방출

(플라이급의 직전 패배한 두 선수가 방출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올해를 끝으로 플라이급이 없어지는게 아니냐는 루머가 파다한 상황이며 플로컴뱃은 100% 없어진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보도했네요.)

호세 토레스가 방출된 이유

(첫경기 행운으로 이겼고 두번째 경기 패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토레스는 UFC와 2경기 남아있는 상황에서 계약 해지를 당했습니다.

플라이급의 폐지 이후 모든 선수가 밴텀급으로 계약이 유지가 되는게 아니라 선별적으로 계약을 할 모양이네요.

참고로 토레스는 타이탄FC 밴텀급, 플라이급 2체급 챔프였기에 아쉬움이 더 하네요.)

레이 보그 메디컬 이슈로 아웃

(이번 덴버 대회 몇일을 앞두고 레이 보그가 비공개 메디컬이슈로 아웃되었네요.

레이 보그에게나 조셉 베나비데즈에게나 모두 악재네요. 플라이급은 없어진다지 시합은 캔슬되었지 ...)

도미닉 크루즈 VS 존 리네커 UFC233 추진중

(도병장이 결국 해를 넘겨 나오는군요. 존 리네커라 딜라쇼전 재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플로이드 메이웨더 : 나 텐신 나스카와와 안싸워

(엔터테인목적의 스페셜 시합으로 알고 갔는데 공식 시합으로 발표나서 미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 어쩐지 메이웨더가 이런 시합을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라이진 측의 노이즈 마케팅이었나요?)

찰스 올리베이라 VS 짐 밀러 UFC ON FOX : 밀워키 카드 추가

(UFC에서 올리베이라의 페더급행을 허용해주지 않나 봅니다. 상대를 잘 서브미션시키고 또 잘 서브미션 당하는 양선수의 대결이네요. 두 선수의 그라운드 대결이 매우 기대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