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중국 킥복서로부터 5백만달러 시합 오퍼를 받은 코너 맥그리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중국 킥복서로부터 5백만달러 시합 오퍼를 받은 코너 맥그리거

평산아빠
반응형


중국 킥복서로부터 5백만달러 시합 오퍼를 받은 코너 맥그리거

(존 카바나가 몇일전 중국 킥복서가 코너 맥그리거와 3라운드 시합을 원한다며 5백만달러를 제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게 농담이 아닌게 이 말을 증명할 제3자 예탁 증서를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카바나는 코너 맥그리거가 그걸 받아들이지 않을거라는걸 안다고 하네요.)

이스라엘 아데사냐 VS 앤더슨 실바 추진중???

(아데사냐의 다음 상대로 마음에 두고 있는 이름이 아데사냐 본인과 데이나 화이트가 같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시합은 매우 역사적이고 팬들의 관심을 많이 일으킬 수 있는 시합일거라고 합니다.

아직 상대가 계약서에 서명을 안했기에 이름은 밝힐 수 없다고 하네요.

다만 인터뷰를 기반으로 비제이펜닷컴은 앤더슨 실바일거라고 추측하고 있네요.)

UFC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혈전을 가지고 싸운 히카르도 라마스 

(아르헨티나에 도착했을 때 종아리가 좀 땡겼지만 별거 아니라 생각했는데 갈수록 악화되었고 나중엔 근육이 뭉친줄 알고 그걸 마사지 하다 극단적인 고통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의사에게 진단을 받았더니 비행기에 너무 오래 앉아있어 종아리에 혈전이 생긴거라고 하네요.

경기 중 그 혈전 부분에 이상이 생겼다면 경기는 매우 나쁘게 끝났을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다니엘 코미어 : 커티스 블레이즈는 타이틀경쟁에서 젤 앞서고 있어.

(그는 두주먹에 자신감이 만땅인 크고 강하고 맷집좋은 레슬러야. 그는 매번 진화하고 있지.

그는 타이틀경쟁의 젤 앞에 서 있어.

* 이 말을 들은 커티스 블레이즈가 자신이 지난 8개월간 주장한걸 챔피언이 증명해줬다며 기뻐하네요.)

페이지 벤젠트의 상대를 자원한 메이시 바버와 질리안 로버트슨 

(레이첼 오스토비치가 남편으로 부터 폭행을 당해 안와골절이 되며 아웃된 자리에 이 두선수가 자원했네요.)

스티페 미오치치에게 염장을 지른 다니엘 코미어

(한 팬이 DC에게 미오치치는 케인 벨라스케즈와 넘버원 컨텐더 매치를 해야한다고 주장한 트윗에 대해

"미오치치에게 케인을 붙이면 안돼!. 케인은 나보다 더 강해. 내가 미오치치에게 한 걸 봤잖아?"라고 답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