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폴 헤이먼(브록 레스너 매니저) : 조건만 맞으면 레스너가 코미어와 싸우는데 문제가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폴 헤이먼(브록 레스너 매니저) : 조건만 맞으면 레스너가 코미어와 싸우는데 문제가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폴 헤이먼(브록 레스너 매니저) : 조건만 맞으면 레스너가 코미어와 싸우는데 문제가 없다.

(WWE와의 비밀 계약 그리고 레슬매니아 출전 등으로 코미어전이 엎어진 줄 알았는데 조건만 맞다면 브록 레스너의 UFC 출전이 전혀 문제가 될게 없다고 폴 헤이먼이 밝혔네요.)

레이첼 오스토비치를 폭행한 사람은 남편 

(머리, 얼굴, 갈비 쪽을 반복적으로 폭행당했고 그로인해 안와골절이 되고 피를 토해냈다고 합니다.

오스토비치의 남편은 2급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주 헤비급 테이크다운 성공수 기록을 갈아치우겠다는 커티스 블레이즈

(1차전처럼 2번만 성공하면 블레이즈가 케인의 기록을 넘어서게 되네요.)

알 아이아퀸타 : 이 세상 가장 즐거운 일이 파이팅 

(자신은 더이상 돈 걱정을 하지 않는다며 이 세상 가장 즐거운 일이 파이팅이기에 이걸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최고의 알 아이아퀸타를 만나볼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은 랭킹 11위때 타이틀샷을 받았다며 이 스포츠는 어떻게 될 지 앞날을 예측할 수 없기에 이번 경기 승리하고 언제 찾아올지 모를 기회를 잡기 위해 언제든 준비가 된 상태로 있을거라고 합니다.)

최초의 백만달러 스폰쉽 계약을 맺은 러시아 MMA 선수가 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에너지드링크 업체와 백만달러 이상의 스폰서쉽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맥그리거만 이기면 대박이 터지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