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N140 MMA정키 스텝 승자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N140 MMA정키 스텝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UFN140 MMA정키 스텝 승자 예상

(말론 베라, 카릴 라운트리가 올킬이고 폰지니비오도 한명 빼고는 모든 스텝의 표를 얻었군요.

이안 하이니쉬(?)는 급오퍼로 들어온 선수임에도 꽤나 기대를 받고 있네요. 이 선수 어떤 유형의 선수인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씬시아 칼빌로 2파운드 계체 오버

(20%의 파이트머니가 상대에게 가는 조건으로 시합이 계속 진행된다고 합니다.

칼빌로의 코치 저스틴 부홀츠에 의하면 마지막 감량전 지난 4번의 시합보다 더 체중이 낮은 상태로 126파운드에서 감량을 시작했는데 뭔짓을 해도 땀이 나질 않았다고 합니다.

*계체에 이 정도 시체 상태로 들어오는 것을 본 건 또 처음이네요. 뭐 하지만 회복하고 세레머니 계체때는 팔팔했던 칼빌로였네요.)

11월 20일 빅 뉴스를 발표한다는 ONE FC

(알바레즈, DJ에 이어 빅네임이 또다시 ONE FC와 계약을 했나 보네요. 팬들은 도미닉 크루즈가 아니냐는 얘기를 많이 하고 있지만 영상에 나온 선수는 뒷목에 문신이 없다며 크루즈는 아닐거라는 갑론을박이 있네요.

또한 프랭키 에드가 얘기도 나오고 있네요.

저는 뒷모습으로 봤을 때 호세 토레스 같아 보이긴 한데 호세 토레스 영입을 빅 뉴스라고 다룰만한지는 모르겠네요.)

아놀드 알렌 부상 아웃

(길버트 멜렌데즈 - 아놀드 알렌의 카드가 두 선수 모두 부상으로 아예 사라지고 멜렌데즈의 대체선수로 들어온 릭 글렌은 전혀 다른 선수를 맞이하게 되었군요.)

벤 아스크렌 : 나는 이지 머니를 좋아해

(로비 라울러를 이긴 후 닉 디아즈 - 호르헤 마스비달 승자와 자신을 붙여달라며 돈을 쉽게 버는걸 좋아한다고 얘기하네요.

벤 아스크렌은 최근 몇년간 패배만 기록하고 4년을 논 닉 디아즈가 아직도 강한 선수라는 환상을 깨주겠다고 했고, 마스비달은 자기가 MMA 훈련을 시작한지 고작 몇달 되었을 때 이미 스파링하며 발랐다며 이 선수들을 디스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