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닉 디아즈의 UFC 복귀전 상대는 호르헤 마스비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닉 디아즈의 UFC 복귀전 상대는 호르헤 마스비달

평산아빠
반응형


닉 디아즈의 UFC 복귀전 상대는 호르헤 마스비달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UFC235에서 닉 디아즈 - 호르헤 마스비달전이 마무리되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클 윙클존과 다음 캠프를 같이 하길 주저하는 마이크 페리

(마이크 페리는 다시 플로리다로 돌아갈거라고 합니다. 거기서 자신의 오랜 주짓수 코치와 계속 같이 할 것이고 잭슨-윙크짐의 타격 코치인 프랭크 레스터와도 같이 할 거라고 합니다. 프랭크가 잭슨-윙크짐에 있으면 자신이 거기가서 같이 배우겠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의 코너에 들어올 3번째 사람으로 마이클 윙클존은 좀 꺼려진다고 합니다.

뭔가 죽이 잘 맞질 않았고 이번 게임 플랜도 별로였다고 하네요.

또한 이번 시합이 자신의 시합이 아닌 세로니 - 윙클존의 시합같다고 느꼈고 자신이 져서 느끼는 감정일 순 있지만 도날드 세로니 레벨의 그라운드 플레이어와 훈련하지 못했고 옥타곤에 들어가기 전에 이미 진 느낌이었다고 하네요.)

말론 모라에스 : 크루즈와 아순사오가 나와의 시합을 거절했다.

(지미 리베라를 이기고 가브란트가 타이틀전에서 패했을 때 다음은 내 순서가 될 줄 알았다. 그런데 난 타이틀샷을 못얻었지.

그래서 넘버원 컨텐더 성격의 시합을 하길 원했고 도미닉 크루즈전을 요청했어. 하지만 크루즈가 거절했지.

그래서 난 하파엘 아순사오와의 리매치를 요구했어. 그런데 그도 또 거절했어.

* 하파엘 아순사오는 지미 리베라전을 구두 동의한 상태이며, 크루즈는 존 리네커와의 시합이 추진중이죠.)

션 오말리 : 이번 USADA 규정위반은 정말 사고야.

(오스타린 성분이 내 몸에서 0.08나노그램이 나왔어. 이건 0.0000000000001KG이야. 내 인생 가장 큰 시합을 앞두고 금지된 약물을 먹을 만큼 내가 어리석다고 생각하는 녀석들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날려줄거야.

나를 지지하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다.)

머사드 벡틱 아웃

(UFC231 맥스 할로웨이 -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백업 시합인 벡틱 - 모이카노전이 벡틱의 부상으로 캔슬되었네요.

아직 시간이 있으니 모이카노의 상대를 구하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레미 스티븐스가 시합을 못잡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스티븐스 - 모이카노의 리매치도 그려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도 몸상태에 따라 뛰어들 수 있지 않을까요?)

다시 협상카드로 올라온 플로이드 메이웨더 - 텐신 나스카 시합

(킥이 금지된 룰로 진행될거라고 합니다. 엘보우나 니킥은 허용된다는 뜻인지 ... 아직은 정확한게 없네요.

메이웨더는 "little boxing exhibition"이란 표현을 쓰던데 친선 경기 정도로 의역하면 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