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2019년부터 PPV 수익을 더 챙기는 UFC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2019년부터 PPV 수익을 더 챙기는 UFC

평산아빠
반응형


야이르 로드리게스의 6 TO 12 엘보우의 원형

(로드리게스는 도날드 세로니 경기를 보고 이 엘보우를 연습했다고 합니다.)

2019년부터 PPV 수익을 더 챙기는 UFC

(지금의 PPV 수익구조는 PPV 사업자와 50:50으로 수입을 나누는 구조였지만 2019년부터는 UFC(70):PPV사업자(30)로 수입 분배 비율이 바뀐다고 합니다.

그러면 앞으로 PPV 보너스 계약을 하는 선수들도 좀 더 PPV 보너스를 더 받을 수 있을거 같네요.)

션 오말리 USADA 규정위반으로 6개월 출장정지 처분

(션 오말리는 오스타린이 검출되었고 오스타린 - 오염된 보충제 루트로 6개월 출장 정지라는 경징계를 받았습니다.

오말리는 내년 3월 6일 이후 출전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세르지오 페티스가 밴텀급으로 복귀한 이유

(솔직히 말해 플라이급이 폐지된다는 루머를 들었다. 난 UFC 밖에서 싸우고 싶지 않았다. 지난 5년을 UFC와 함께했다.

그리고 나의 몸은 계속 커지고 있다. 난 이제 25살로 키가 크진 않지만 몸집이 커지고 있다.

플라이급 감량은 어렵진않다. 하지만 지금이 내가 더이상 어려운 감량을 하지않고 싸워야할 시기라고 생각한다.)

루이스 페냐 페더급 전향 선언

(마이크 트리자노에게 패한 루이스 페냐가 페더급으로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AKA의 멤버인 페냐는 페더급 데뷔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선수는  아르템 로보프라고 하네요.

라이트급에서도 뼈만 남은거 같았는데 페더급으로 갈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참고로 루이스 페냐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코너 맥그리거전 메인 스파링 파트너 중 한명으로 SBG 멤버들과 감정이 있을 수 있는 선수죠.)

얀시 메데이로스 라이트급 복귀

(비스트가 되기 위해 라이트급으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