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새로운 체급 신설?/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새로운 체급 신설?/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평산아빠
반응형

UFC 새로운 체급 신설?

(조쉬 톰슨에 의하면 UFC233 딜라쇼 - 세후도의 시합을 끝으로 플라이급을 폐지하고 대신165파운드 체급을 신설할거라는 얘기를 UFC 경영진들에게 들었다고 합니다.

165 체급이 신설될 경우 로스터로 편입될 주요 선수로 네이트 디아즈, 도날드 세로니, 케빈 리, GSP,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하파엘 도스 안요스, 코너 맥그리거, 호르헤 마스비달, 벤 아스크렌, 마이클 키에사 정도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UFN142 파이트 보너스 내역

(카라 프랑스와 가르시아의 시합은 누군지 몰라 안봤는데 파오나군요. 한번 챙겨봐야겠네요.

쇼군은 8번째 보너스를 받았네요.)

거너 넬슨 최근 몸상태

(감량을 싫어하는 거너 넬슨이 폰지니비오전 패배 이후 절치부심하며 좀 더 감량이 힘들어지더래도 근육량을 늘렸나 봅니다. 이번 알렉스 올리베이라와의 경기가 굉장히 기대되네요.)

TUF28 피날레 파이트 보너스 내역

(카마루 우스만의 경기력이 얼마나 인상적이었으면 피니쉬를 시키지 못했는데 퍼오나를 받는군요.)

데이나 화이트 : 카마루 우스만이 타이틀샷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카마루 우스만의 경기력이 매우 인상적이어서 우들리와의 시합을 보고 싶다고 하네요.)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의 시합을 추진하고 싶다.

(맥그리거 - 포이리에, 누르마고메도프 - 퍼거슨의 시합을 하고 이 승자들이 붙는 그림을 원한다고 하네요.

맥그리거 이용하려고 참 애쓴다는 생각입니다.

이 뉴스를 접한 더스틴 포이리에는 자신의 트윗에 레드 팬티 이미지를 올렸네요.^^ )

나다니엘 우드 VS 안드레 에웰 UFC232 카드 추가

(톰 두케노와의 부상으로 아웃된 자리에 헤난 바라오를 이긴 안드레 에웰이 들어왔군요. 이 자리에 토마스 알메이다가 들어가고 싶어할만큼 나다니엘 우드가 꽤나 매력적인 선수이죠.)

브라이언 바베레나 VS 빈센테 루케 UFC 포르탈레자 카드 추가

(빈센테 루케에게 참 기회를 안주네요. 리온 에드워즈에게 진게 뼈아픕니다.)

크론 그레이시의 UFC 데뷔전 상대는 알렉스 케세레스

(데뷔전에 나름 인지도가 있는 케세레스라면 UFC에서 그레이시를 푸쉬할 모양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