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컵 스완슨 : 조제 알도 VS 컵 스완슨 IN UFC233은 오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컵 스완슨 : 조제 알도 VS 컵 스완슨 IN UFC233은 오보

평산아빠
반응형


컵 스완슨 : 조제 알도 VS 컵 스완슨 IN UFC233은 오보

(이 시합을 원하지만 UFC233에 출전하지 않으며 2월 18일 ESPN1 대회라면 기꺼이 싸우겠다고 합니다.)

TUF28피날레 파이트 머니 내역

(카마루 우스만이 그래도 꽤 받는군요.)

거너 넬슨 : 생애 처음으로 증량을 했다.

(이번 캠프는 SBG에서 하지 않고 아이슬란드에서 했으며 새로운 스트랭쓰 & 컨디셔닝 코치와 함께 크로스핏 타입의 트레이닝을 늘리며 생애 첫 증량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좀 더 빨리 복귀할 수 있었지만 상대를 구하기 어려웠다고 합니다.

* 거너 넬슨의 최근 사진에 근육이 많이 붙었는데 이런 이유가 있었군요.)

카마루 우스만 : RDA는 너무 터프했다.

(막상 시합을 하니 RDA가 X나게 터프해서 주의를 기울여야 했다고 합니다. 

몇개의 좋은 타격이 들어갔는데 RDA가 당황하지 않는걸 믿을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또한 UFC233 타이틀전을 하라고 하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오니 바르셀로스 : 나의 베스트 체급을 찾았다.

(내 생각에 나에게 밴텀급이 최적인거 같아. 나는 클린치싸움에서 G&P상황에서 더 강하게 느껴졌고 더 강하게 친다고 느꼈졌어. 

그래서 시간이 걸리겠지만 나는 밴텀급의 챔피언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해.

* 큰 폭의 감량을 했지만 밴텀급 시합 컨디션이 괜찮았나 봅니다. 이 인터뷰를 보니 바르셀로스에게 더 기대감이 생기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