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타이론 우들리 - 카마루 우스만 트윗 언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타이론 우들리 - 카마루 우스만 트윗 언쟁

평산아빠
반응형


타이론 우들리 - 카마루 우스만 트윗 언쟁

- 우스만 : 계약은 성사되었다. 2019년 3월 나는 새로운 웰터급 챔피언이 될 것이다.

- 우들리 :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그만해라. 이번 해에 너와 콜비 둘 모두와 싸울 것이다. 먼저 콜비를 넉아웃시켜야 한다.

- 우스만 : 내가 무슨 거짓말을 하는데? 난 니 이름이 들어간 시합 동의서에 싸인했다. 3월 2일 니가 나와 옥타곤 안에서 마주선다는 현실을 마주해라. 정신 좀 차리고 한판 하자.

- 우들리 : 넌 지금 멍청한 짓을 하고 있는거야. 내 싸인이 들어간 계약서를 가지고 있냐? 너에 대한 리스펙을 잃기 전에 거짓말 좀 그만해라. 나는 너희 둘 다와 싸울거다. 이미 결정한 사항이니까 번호표 뽑고 진정하고 뒤로 가서 기다려라.  

- 우스만 : 내가 멍청한 짓을 하고 있다고? 결정은 데이나 화이트가 하는거지. 니가 말한 것처럼 계약서에 싸인하지 않은 의미가 궁금하다.

- 우들리 : 그건 니가 거짓말쟁이라는 의미다. 니가 싸인했고 계약이 성사되었다고 얘기했자나? 내 싸인을 위조했냐? 이건 니 스타일이 아니잖아. 이제 그만해라. 

- 우스만 : 말은 충분히 했으니 타이틀을 방어하든 반납하든 해라. 니가 되든 콜비가 되든 난 3월 2일 넉아웃 시킬 것이다.

* 뒤에 우스만은 우들리가 이지 파이트만 찾는다고 공격했고 우들리는 너도 이지 파이트다라는 식으로 몇번 더 주고 받았는데 잘 해석이 안되네요. ^^;;

미샤 서쿠노프 VS OSP UFC235 카드 추가

(적절한 매치네요. 미샤 서쿠노프가 다시 컨텐더 경쟁력을 갖추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합으로 보입니다.)

랜도 바나타 UFC 재계약

(요즘 성적이 좋진 않지만 확실히 시합을 재밌게 하는 선수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