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더스틴 포이리에 : 토니 퍼거슨, 코너 맥그리거가 아니면 시합하지 않겠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더스틴 포이리에 : 토니 퍼거슨, 코너 맥그리거가 아니면 시합하지 않겠다.

평산아빠
반응형


더스틴 포이리에 : 토니 퍼거슨, 코너 맥그리거가 아니면 시합하지 않겠다.

(더스틴 포이리에가 화가 많이 났나봅니다. 오늘 자신은 퍼거슨, 맥그리거 혹은 재계약을 하지 않으면 싸우지 않겠다고 명확한 선을 그었네요.

알 아이아퀸타와 싸우는건 어떠냐는 질문에는 "그와 그의 팀을 리스펙하지만  나의 대답은 노"라고 답했습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에게 너무한 네바다주체육위원회?

(저널리스트 루크 토마스에 의하면 캘리포니아주의 경우 도핑 케이스가 아니면 최대 부과할 수 있는 벌금이 5만달러라고 합니다. 

도핑 케이스라면 파이트머니의 40%까지 부과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네바다주체육위원회는 50만달러를 부과해버렸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네바다주에서 시합하지 않을 것이며 동료들의 출장정지가 끝나는 11월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대회에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UFC와 계약을 해지한 아르템 로보프

(로보프가 아직 3경기가 남았지만 계약 해지를 요청했고 UFC가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로보프는 3월에 시합을 하고 싶었지만 UFC는 로보프를 4월 출전시키길 원했다고 합니다.)

파브리시우 베우둠의 계약 해지 요청을 거부한 UFC

(베우둠은 자신이 아직 2~3년은 더 선수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USADA 규정위반으로 2년의 출장정를 받고 허송세월을 보낼 수 없다며 계약 해지를 요구했지만 UFC에서 거부했다고 합니다.

베우둠은 다시 만나서 얘기해 볼 거라고 합니다.)

조단 리날디 VS 아놀드 알렌 UFC 런던 카드 추가

(성공적으로 페더급에 안착한 조단 리날디가 페더급의 유망주 아놀드 알렌과 붙는군요. 아놀드 알렌을 이긴다면 바로 탑15 보더라인에 들어갈 수 있겠네요.)

소디크 유수프 VS 쉐이먼 모라에스 UFC 필라델피아 카드 추가

(승리는 하지만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쉐이먼 모라에스를 상대로 지난 아델레이드 대회에서 폭발력과 존 존스식 오버훅 컨트롤을 선보이며 상당한 기대감을 갖게한 소디크 유수프가 시합을 갖는군요.)

루크 락홀드전 오퍼를 받았던 대런 틸

(미들급 매치로 루크 락홀드전을 오퍼받았다고 합니다. 아마도 런던대회 메인이벤터로 대런 틸을 고정시켜놓고 상대를 구하기 위해 루크 락홀드, 케빈 리 등을 제안했나보네요.)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VS 마르셀로 곰 UFC 세인트 피츠버그 추진중

(UFC 데뷔전 알리스타 오브레임과 매치업이 되어 놀라웠던 세르게이 파블로비치가 오브레임에게 패배 후 밑바닥부터 시작하는군요.)

아담 비초렉 마약 운반, 절도 등의 행위로 체포됨

(UFC 헤비급 파이터 아담 비초렉이 조직에 가담해 마약 운반, 절도 등을 하다가 체포되었다고 하네요.)

나다니엘 우드 VS 조제 퀴노네즈 UFC 런던 카드 추가

(나다니엘 우드가 4연승 중인 퀴노네즈를 만나는군요. 퀴노네즈는 매번 매치업 얘기만 있다가 시합에 못나서고 있는데 1년만에 출전하게 되는군요.)

존 막데시 VS 나스랏 학파라스트 UFC 내쉬빌 카드 추가

(수비 장인 막데시와 화끈한 공격력을 보유한 학파라스트의 공수대결이군요.)

마크 디케이시 VS 조셉 더피 UFC 런던 카드 추가

(3연패 중인 마크 디케이시를 상대로 옥타곤에 복귀하는 조셉 더피네요. 디케이시는 이번 시합 진다면 UFC 잔류가 불투명해질테고 더피가 진다고 하면 더피 역시 랭킹이 쭉 떨어질거 같아 지는 선수는 데미지가 큰 시합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