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37 : TUF 차이나 피날레 대진표 - 의리로 보자! 본문

MMA/MMA

UFN37 : TUF 차이나 피날레 대진표 - 의리로 보자!

평산아빠
반응형


이건 정말 관심이 안가는 대진이네요...


김동현, 남의철 선수 경기와 알베르토 미나라는 브라질 선수의 데뷔전 정도가 관심이 가고 그나마 네임밸류가 있는 미트리온-조단, 히오키-멘지바도 별의미없는 패자-패자매치라서 별로 관심이 안가네요 ...


굳이 하나 더 관심이 가는 경기라면 남판의 경기로 여기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앞으로 밴텀급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기에 남판의 밴텀급 두번째 경기도 조금 관심은 갑니다.


왕, 청, 장 뭐 이런 글자 들어가는 선수들은 전혀 관심도 없지만 굉장히 낯서네요 ㅡ,,ㅡ;


개인적으로 저는 이날 처가(대구)에 갔다올 예정으로 프릴림은 과감히 생략하고 메인이벤트 시간에 맞춰 서울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ㅋ 


PS. TUF 결승전이 부상으로 연기되었다던데 ... 그냥 UFN37이 맞겠네요 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