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37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37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테이크다운 쪽에 랭크된 선수들이 김동현과 해서웨이 뿐이네요...해서웨이도 은근히 테이크다운을 잘 하는군요...

- 놀라운 점은 맷 미트리온의 스탯이네요 ... 테이크다운 방어도 좀 하고 서브미션에도 적극적이네요


- 이번 이벤트 스탯왕은 의외로 맷 미트리온이네요 ... 10개분야에 걸쳐 랭크가 되어 있군요 ...그의 상대 조단은 그에 비하면 꽤 초라한 스탯이네요 ...


- 미트리온의 스탯 중 회피율이 1위이고 적중율도 3위나 되네요 ... 미트리온에 대해 오늘 다시 생각하게 되네요...


- 히오키 하츠의 경우 잘 막고 잘 때리는데 횟수에 문제가 있는거 보면 아마도 테이크다운 디펜스와 연관이 있어 보입니다.


- 존 해서웨이가 네임밸류에 비해 참 강한 파이터라는게  전체 타격적중수 2위와 특히나 안맞고 때리는 비율을 나타내는 Differential 분야의 2위가 꽤나 인상적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