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57 배당율 분석 - 최두호 승률 76.9%! 본문

MMA/MMA

UFN57 배당율 분석 - 최두호 승률 76.9%!

평산아빠
반응형












오프닝

현재

UFC Fight Night 57: Edgar vs. Swanson odds - BestFightOdds UFC Fight Night 57: Edgar vs. Swanson odds - BestFightOdds
    

 

※ 승률은 11월18일 23시 기준입니다.


컵 스완슨(승률:32.8%) VS 프랭키 에드가(승률:70.4%)

 

- 생각보다 에드가가 굉장히 승률이 높네요 ... 현재 6연승에 3명의 랭커를 잡고 4피니쉬를 거두고 있는 스완슨을 상대로 에드가의 승률이 너무 높아보입니다.


분명 스완슨의 스피드에 맞서고 레슬링으로 공략하고 체력적으로 우세하며 스완슨의 파괴력을 버틸 수 있는 맷집과 정신력 스완슨의 타점을 흩트리는 타격 상성까지 에드가가 좋은 점이 많지만 스완슨 역시 에드가를 침몰시킬 좋은 무기를 많이 가지고 있는 상황으로 에드가의 탑독은 맞아 보이지만 좀 더 배당은 좁혀져야 한다고 보입니다.


관련 포스팅 : 컵 스완슨 VS 프랭키 에드가 예상분석 - UFN57



바비 그린(승률:48.8%) VS 에드손 바르보자(승률:53.2%)

 

- 초접전이네요... 그래도 배팅을 하라고 하면 그린쪽에 할거 같네요 ... 바르보자가 빠르고 날카로운 타격을 가지고 있지만 그린의 흑인 특유의 탄력과 회피력 그리고 레슬링과 맷집을 바탕으로 맷집이 약한 바르보자를 압박하며 바르보자의 킥거리를 깨며 우세하게 경기를 풀어갈 확률이 많다고 보입니다.



브래드 피켓(승률:71.4%) VS 치코 케이머스(승률:32.3%)

 

- 적당한 배당으로 보입니다. 케이머스의 플라이급 데뷔전이지만 피켓 역시 밴텀급에서 왔죠 ... 케이머스가 스피드를 활용하고 스위칭을 통한 변칙 타격이 좋은 선수인데 맷집 좋고 넉아웃파워를 가진 피켓이 뚫고 들어갈 수 있다고 보이며 케이머스의 테이크다운이나 그라운드게임이 능히 피켓이 방어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자레드 로숄트(승률:69%) VS 올레식 올리닉(승률:35.1%)

 

- 올리닉이 로숄트를 테이크다운 시키기 어렵다고 보이기에 전장선택권은 로숄트에게 있다고 보입니다. 올리닉의 데뷔전에서 보여준 무모하다시피한 전진은 로숄트의 테이크다운의 재물이 되기 싶다고 보이고 체력적으로도 로숄트가 앞선다고 보이기에 배당은 적당해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