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58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58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료토 마치다는 라이트헤비급 스탯임



- 이번 이벤트는 서브미션 시도를 많이 하는 선수들이 많이 출전하네요.


- 마치다-달러웨이는 라이트헤비급 3위의 테이크다운 방어율과 미들급 4위의 테이크다운 성공율의 대결이네요


- 경기당 평균 가장 많은 서브미션을 시도하는 개그넌이 과연 테이크다운 방어율 100%(UFC 공식홈페이지 데이터, 파이트매트릭스는 96%로 기록)의 헤난 바라오를 그라운드로 끌고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타격 쪽에서 앞서는 스탯이 없는 달러웨이입니다. 자신의 레슬링이 안통하고 타격에서 밀린다면 ... 달러웨이에게는 매우 힘든 일전이 되겠네요


- 달러웨이와 마찬가지로 개그넌 역시 타격 스탯이 많이 밀리네요 ... 그나마 최소허용수 분야가 유난히 좋긴 한데 ... 이게 상대와 그라운드게임을 많이 하면서 이루어진 스탯같아서 ... 역시나 바라오를 테이크다운 시키기 힘들고 스탠딩에서 밀리고 어려운 일전이 예상되네요


- 매번 지적하는거지만 엘킨스는 전체 적중 타격에 비해 유효타 비율이 매우 적은 선수로 ... 이번 하크란 디아즈가 얘기한 엘킨스는 상대를 펜스로 몰거나 테이크다운 시키고 이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발언이 어느 정도 이해가 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