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58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N58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유타 사사키 VS 레안드로 이사


- 두명의 좋은 그래플러간의 대결이네요 ... 페더급의 히오키 하츠를 연상시키는 좋은 피지컬을 가진 사사키 ... 요즘 젊은 일본 파이터들은 상당히 기대감을 가지게 하는 선수들이 많이 나오네요 ...


이번 경기 상당히 기대되네요 ...




마르코스 호제리오 데 리마 VS 이고르 포크라야치


- 이고르 포크라야치 몸이 원래 저랬나요? 왠지 운동을 좀 덜 한 느낌이네요 ... 그에 비해 데 리마는 좋네요 ... 허벅지가 아주 튼실하네요.... 몸만 보면 데 리마가 일단 먹고 들어가네요




에릭 실바 VS 마이크 로데스


- 흠... 그러지않아도 엄청난 언더독에 적지에서 싸우는 로데슨데 ... 컨디션이 안좋아보이네요 ... 눈이 푹 꺼졌네요 ...


에릭 실바 역시 이번에 초심으로 돌아가 빡세게 훈련했다는데 ... 카디오적인 부분의 개선에 공들였나요? 몸이 좀 슬림해진 느낌이네요... 과연 폭발력을 줄인 대신 선택한 카디오 ... 옳은 선택일지 이번 경기 궁금하네요



엘리아스 실베리오 VS 라시드 마고메도프


- ㅋㅋㅋ 계체에 임하는 태도가 대조적이네요 ... 부동심의 마고메도프와 촐싹거리는 실베리오 ...


역시나 엘리아스 실베리오 피지컬이 좋네요 ... 라이트급의 두 기대주간의 대결 아주 기대됩니다.


패트릭 커민스 VS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


- 커민스 0.8파운드 오버네요 ... 카를로스 주니어는 헤비급에서 체급내리는건데 파이트팬츠도 안벗고 206이 아니라 205로 가볍게 계체를 통과하네요 ... 현재의 사이즈나 내일 리게이닝 되는거 예상하면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 상당히 기대되네요 ...


과연 뛰어난 레슬러 커민스를 그라운드로 끌고 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헤난 바라오 VS 미치 개그넌


- 바라오 다이어트 방법도 바꿨다고 하고 타이틀전이 아니라 1파운드의 여유가 있어서 그런지 컨디션도 좋아보이고 또 ... 헐렁한 트렁크가 아니라 딱 붙는 팬츠라 그런지는 몰라도 저번하고 몸이 좀 틀린거 같고 좀 더 좋아보이네요 ...


과연 랭킹14위 개그넌을 안방으로 불러들여 명예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나저나 개그넌은 제가 오래전부터 강경호의 상대로 예상하는 선순데 벌써 바라오의 앞에 서 버렸네요 ... 어서 강경호선수도 바라오나 페이버의 앞에 서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미치 개그넌 계체부터 많이 긴장하고 파이팅 포즈도 제대로 못취하고 일단 멘탈에서 한수 접혀서 들어가네요 ...


료토 마치다 VS C.B 달러웨이


- 마치다는 항시 작다는 느낌이고 달러웨이는 항시 크다는 느낌이었는데 둘이 붙여놓으니 별 차이가 없네요 ...


과연 달러웨이가 마치다를 상대로 무엇을 준비해왔고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마치다가 에반스, 베이더 등 레슬러 킬러로 활약하다 요즘 들어 핸더슨, 데이비스, 와이드먼전 그런 이미지가 많이 퇴색되었는데 이번 달러웨이를 상대로 어떤 플레이를 펼칠지 기대도 되고 왠지 우려도 됩니다.






반응형

'MMA >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N58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24) 2014.12.23
UFN58 감상후기(메인카드) - 쇼킹 페스티발  (22) 2014.12.21
UFN58 알아야 할 사실들  (0) 2014.12.19
UFN58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0) 2014.12.18
UFN58 배당율 분석  (5) 2014.12.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