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145 VS 현재 몸비교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145 VS 현재 몸비교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의 145 VS 현재 사이즈 비교 

(그냥 많이 커졌네라고만 느꼈는데 이렇게 두 사진을 놓고 보니 이건 뭐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 있네요.)




대런 크뤽쉥크 방출 

(3연패 이후 결국 방출되었네요. 진짜 경기 재밌게 하는 선수인데 ... 아쉽네요.)


세르지오 모라에스 VS 카마루 우스만 UFC 브라질 대회 매치업

(우스만의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매치업이네요.)



말키 카와 : USADA와 UFC 모두 요엘 로메로가 PED를 사용하지 않았단 것을 알아!

(요엘 로메로에게서 검출된 이뇨제 성분은 보충제의 성분표시에 없었던거라서 로메로가 억울하다는 입장인데요. 결과를 기다고 있는 중이라며 비스핑보다 로메로가 더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하네요.)


코너 맥그리거 : 디아즈를 나의 레프트 어퍼컷으로 넉아웃시킬거야

(네이트 디아즈는 때리고 끌어당기고 저벅저벅 걸어오는걸 반복하는 선수지. 그는 모든 것이 예측하기 쉬워. 그는 패턴화되어있고 다른 MMA의 원리들을 무시하지. 그게 디아즈 형제의 발전을 방해하고 있어. 그의 몸은 소프트 프레임이야. 나의 레프트 어퍼컷이 그를 깨끗하게 날려버릴거야.)



데이나 화이트 : 네이트가 165를 요청했고 코너가 170을 제안한게 진실이야

(네이트 디아즈는 진짜 똘아이같아요. 그러니까 사람들이 코너 맥그리거와의 멘탈게임을 기대하는 것이겠죠. 자기가 요청해놓고 코너가 요청했다고 ...ㅋㅋㅋ)


프랭키 에드가 : 네이트 디아즈가 코너 맥그리거를 이길 좋은 샷을 가지고 있다.

(디아즈가 2인치 더 길고 3인치 더 큰게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코너는 항시 자신이 이런 사이즈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싸워왔다. 그는 지금 그 사이즈 어드밴티지를 얻을 수 없고 게다가 같은 사우스포로 싸운다. 이게 맥그리거를 고전하게 만들 것이다. )


코너 맥그리거 현재 체중은 169~170파운드

(자고 일어나서 체중 측정하면 169~170 나온다고 하네요. 아마도 커리어상 가장 행복한 파이트위크일거 같네요.)


네이트 디아즈 : 존 아닉 너의 X같은 약속 지켜라!

(UFC 코멘테이터 존 아닉은 "코너 맥그리거가 1라운드 안에 이길거 같다. 이유는 디아즈가 너무 준비할 시간이 없었다. 만약 디아즈가 이기면 나의 첫번째 문신으로 209를 팔목에 새기겠다."고 했는데요... 그말에 디아즈가 열받아 트윗을 날렸네요.


웃긴건 그 이후 존 아닉이 바로 사과 트윗을 날렸습니다."나는 너의 엄청난 팬이다. 내가 말했던 것은 더 많은 것들이 있었고 어떤 오해가 있었다. 전혀 의도한게 아니다. 나의 코멘트때문에 미안하다."라고 했네요 ^^


여기서 209란 스탁턴의 지역번호를 뜻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