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196 경기전 기자회견 페이스 오프에서 주먹을 휘두른 코너 맥그리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196 경기전 기자회견 페이스 오프에서 주먹을 휘두른 코너 맥그리거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페이스오프 영상



- 이렇게 보니 네이트 디아즈가 엄청나게 크네요...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페이스오프 영상(다른 각도)


 - 네이트 디아즈 엄청 열받았네요. 과연 계체때 페이스오프는 어떨지 벌써부터 살떨리네요^^


코너 맥그리거 경기전 기자회견 내용 

- 네이트는 말을 많이 한다. 절묘한 욕들도 잘 사용하지. 하지만 네이트는  겁먹은 작은 아이다. 형에게로 스포트라이트가 넘어가길 노력하고 있다.


- 네이트는 최근에 존 아닉에게 자신을 픽하게 시도했다. 그는 깡패 멘탈을 가지고 있다. 진짜 남자가 나타날 때 까지 ... (최근 아닉을 겁줬고 아닉이 사과했죠.) - 네이트 디아즈 F***! F***!


- 이 스포츠에 많은 겁쟁이들이 있다.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는 결코 다음 레벨로 올라갈 수 없다. 나는 위험을 항상 감수한다.


- 나는 무하마드 알리와 비교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그는 스페셜맨이다. 내가 그와 함께 언급되거 자체가 영광이다. 알리는 처음으로 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컴뱃스포츠 스타다. 그와 같이 하는걸 전에는 전혀 본 적이 없다.


- 네이트 너는 나에게 감사해야 한다. 내가 너에게 기회를 주었다. 돈 얘기는 하지마라. 너 돈 없자나.


- 나를 위해 춤춰라 네이트. 그리고 춤출때 나를 똑바로 쳐다보지마라.


- 나는 내가 이 스포츠를 나갈 때 까지 Zuffa와 함께 할 것이다.


- 나는 라스베가스에서 3명을 묻었다. 이제 4명째다.


- 나는 네이트를 가지고 놀거야. 너무 예상하기 쉬워.


- 너는 누가와 트레이닝하냐? 너의 형제. 너의 팀전체를 나는 사정없이 때려줄 수 있어.


- 나에게 있어 이 시합은 스파링같은 느낌이야. 이건 아주 좋은 감정이야.


- 나는 팬들에게 약간의 새로운 무브먼트를 보여주길 원해. 네이트가 그걸 보여줄때 까지 견딜 수 있길 바란다.


- 내가 원래대로 하파엘 도스 안요스와 싸웠다면? 그는 알도의 더 느리고, 엉성한 게으름뱅이 버전이지.


- 나는 토요일밤 네이트의 작은 가젤 친구들 앞에서 그의 시체를 먹을거야(육식동물이 초식동물을 사냥해 먹는 상황을 얘기하는거 같네요.) 그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을거야.



네이트 디아즈 경기전 기자회견 내용

 

- 나의 주짓수가 우리의 시합의 차이를 만들어 낼 것이다. 


- 나는 전에도 웰터급에서 뛰었다. 웰터급에서 뛸 때 더 빠르고 강하다고 느꼈다.


- 나의 팀은 너의 X같은 팀을 이길 수 있어. 


- 너 누구랑 트레이닝하냐? 나는 탑텐 가이들과 훈련한다. 너는 공원에서 꽁지머리한 얼간이와 터치 플레이나 하고 있는 중이지.


- 나의 첫 PPV에 대한 감정? 더 많은 돈을 버는거지.



데이나 화이트 : 맥그리거가 라울러와 싸우겠다면 타이틀샷을 준다.

(맥그리거가 하려는 것은 다 마음을 열고 받아주겠다고 하네요.)



코너 맥그리거 : 나는 로비 라울러를 이길 수 있어. 그리고 미들급에 도전하면 행복하겠지

(나는 로비 라울러를 정말 존경한다. 하지만 붙으면 이긴다. 우리 사이에 사이즈는 비슷하다.)


코너 맥그리거가 생각하는 P4P 랭킹 탑10은?

(1~9위는 나다. 한 10위 쯤에 존 존스나 드미트리우스 존스가 있다고 생각한다.)



다니엘 코미어의 맥그리거 - 디아즈 승자 예상은?

(나는 레슬러니까 네이트 디아즈가 이길거 같다. 누가 이길거 같냐는 질문에 약간 농담식으로 얘기했습니다.)


로리 맥도날드 VS 스티븐 톰슨 매치업 논의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