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WADA 멜도늄 허용치 기준 발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WADA 멜도늄 허용치 기준 발표

평산아빠
반응형






WADA 멜도늄 허용치 기준 발표

(사실상 9월 30일 이후 걸린 선수는 USADA 규정위반으로 징계를 받을 것으로 보이네요. 결국 이번에 걸린 오밀란첵이나 이전에 걸린 이슬람 마카체프의 경우 징계를 받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윌 브룩스 : 에디 알바레즈 이번엔 도망갈 수 없다.

(자신은 벨라토르에서 에디 알바레즈를 이기고 진정한 벨라토르의 챔피언이 되길 원했지만 알바레즈가 떠나는 바람에 그 기회를 얻질 못했다며 알바레즈와 싸우길 원한다고 하네요.


지난 알바레즈의 두 경기는 너무 지루했고 자신은 그 레벨에서 싸울때 훨씬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알바레즈가 자신으로부터 한번 도망쳤지만 이제 벨라토르로 갈 것도 아니고 자신에게서 도망칠 수 없다고 얘기하네요.)


조제 알도 : 어떤 체급에서든 코너 맥그리거와 싸울 것이다.

(맥그리거가 은퇴하지 않는한 우리는 반드시 싸우게 될 것이다. 어떤 체급에서건 그와 싸울 것이다. 우리가 싸우지 않는한 그가 은퇴하기전 내가 먼저 은퇴하지 않는다.


알도의 맥그리거 리벤지에 대한 강한 의지가 옅보이네요.)


히카르도 아브류 USADA 반도핑 프로그램 규정 위반 

(잘 모르는 선수인데 ... 아무튼 적발되었다고 하네요. USADA 도입 이후 미들커터라인에서는 브라질 선수들이 많이 걸리는거 같네요.)


존 존스 : 드미트리우스 존슨이 P4P 1위라는 말은 수긍해

(그가 P4P 1위라는 말에 나는 수긍해. 그의 재능은 엄청나지. 하지만 나 역시 엄청난 같은 재능을 가졌다. 우리 둘의 스탯은 전혀 다르지만 둘다 엄청난 스탯을 가졌다. P4P 1위라는 지분을 그와 공유하는데 나는 문제없다.


누가 가장 위대한가에 대한 논란은 항시 있어왔지. 몇년전 앤더슨 실바가 가장 위대하다고 그랬지만 지금은 누구도 그 얘기를 안하지 ... 이런 논쟁은 항시 있는거고 나는 별로 신경안쓴다.)



GSP : 많은 파이터들이 쥐꼬리만한 급여를 받으며 UFC를 위해 일한다.

(많은 선수들이 UFC 입성의 기회를 잡고 싶기에 싼 값에 UFC와 계약을 한다. 그렇게 계약하면 다른 파이터들이 역시 싼값에 계약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