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제 알도 : 프랭키 에드가전 승리의 비밀 무기는 스파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제 알도 : 프랭키 에드가전 승리의 비밀 무기는 스파이

평산아빠
반응형






조제 알도 : 프랭키 에드가전 승리의 비밀 무기는 스파이

(파이트 위크에 프랭키 에드가 트레이닝 룸에 자신의 스파이가 있어서 프랭키 에드가가 하고 있는 것을 알려줬다고 얘기하네요.


거기서 얻은 정보는 알도의 레프트에 대한 카운터와 레그 킥에 대한 테이크다운으로 이 정보를 알았기에 두 옵션을 자제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의 상대 코너에는 항시 브라질리언이 있다며, 훈련 첫날 상대 코너쪽에 브라질리언을 찾고, 그들에게 연락해 상대가 뭘 하고 있는지 알려달라고 요청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그들이 자신에게 정보를 전달해주고 이것은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고 얘기하네요.


정말 ... 알도는 왜 가끔 자신에게 도움이 안되는 이런 인터뷰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솔직한 스타일 같아요. 아니면 알도가 농담조로 얘기한 인터뷰가 영어로 옮겨지는 과정에서 오역이 되는 건지 ... 


이런 인터뷰는 알도 자신의 승리를 스스로가 깍아내리는 꼴이고 전체 브라질리언을 스파이로 모는 욕보이는 언사인데 ... 


아무튼 이 뉴스 이후 현재 앤더슨 실바가 욕먹고 있는데요. 에드가 코너 쪽에 앤더슨 실바가 있었기에(에드가 팀에 있었다는게 아니라 같은 트레이닝 룸을 썼다는 의미입니다.) 그가 알도에게 정보를 준게 아니냐는 근거없는 루머들이 돌면서 앤더슨 실바가 욕먹고 있네요.



그리고 이 뉴스에 대해 에드가의 코치인 마크 헨리의 반응은 의왼데요.


"우리의 트레이닝 내용이 새나갔든 아니든 그런거에 별 관심없다. 

단지 내가 코칭을 잘못해 에드가를 지게 만들었다. 알도가 뭘하든 그것에 대응할 수 있었어야 했다.

그 경기가 끝나고 재조정해야 하는게 20개나 보였다. 

나는 원래 경기가 끝나고 그 경기를 다시 보며 분석하지만 아직까지 에드가 - 알도전은 보고 있지 않다. 에드가가 다시 알도와 붙지 않는한 이 비디오는 보지 않을거다. 내가 다 망쳤다. 나는 에드가를 패배하게 만들었다. 이게 내 솔직한 심정이다.")




TUF24는 마이너 챔피언들의 전쟁터

(TUF24는 마이너단체 플라이급 챔피언들의 토너먼트네요. 여기서 승리한 선수는 타이틀샷을 받게 됩니다.


꽤나 흥미로운 컨셉으로 TUF시리즈를 안보는 저로써도 킴보 슬라이스의 TUF 출전 이후 처음으로 보고자 하는 의지가 생기네요.)



마이클 비스핑 : 댄 핸더슨전 대비 태국 전지 훈련

(좋은 선택이라고 보입니다. 어차피 레슬링으로는 좀 힘들어 보이고, 최대한 거리 확보하고 펀치교환 줄이면서 킥으로 괴롭히며 라운드를 길게 가져가는 장기전 전략이 좋아 보입니다.)




킥복서 트레일러 영상

(장끌로드 반담 트리뷰트 영화같은 느낌이네요. 딱 반담 전성기 시절의 B급 무비 냄새가 물씬 풍기네요.)



채드 멘데스가 걸린 약물은 GHRP-6

(GHRP-6는 성장호르몬 계열로 이것은 존 존스나 브록 레스너가 사용한 클로미펜만큼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효과적이고 약물 싸이클링이 필요하지 않고 PCT(약물 싸이클링 후 부작용 방지 테라피) 또한 필요하지 않다고 하네요.


이 약물의 경기력 향상 효과는 아나볼릭 스테로이드와 맞먹고 효과로는 지방을 감소시키고 회복력을 증대시키고 근육을 증가시켜서 전체적으로 육체가 강해지게 만드는 효과를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식욕 또한 증대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부작용으로는 안토니오 실바처럼 팔,다리, 이마, 턱 등이 커지게 되고 장기가 커져서 심장병의 위험이 높다고 하네요.)


마크 헌트 : 선수들을 위한 협회를 만들거야

(이번 브록 레스너 사태에 대해 여러가지 얘기를 했는데 결국 선수들의 땀과 피로 UFC는 만들어졌지만 그들은 선수를 보호하는데 신경을 안쓰기 때문에 협회를 조직해야한다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관심있거나 뜻을 같이하는 선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연락을 달라고 하네요. 일이 구체적으로 진행되기 전까진 익명으로 하겠다고 하네요.


자신은 평생을 전투적으로 살아왔다며 UFC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을 할거라고 얘기하네요.


Union이 아닌 association이라고 표현하는데 ... 이게 같은 단어인지 모르겠어서 노동조합이 아닌 협회로 번역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