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브록 레스너 2차 테스트도 실패! 사용 약물은 존 존스와 같은 클로미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브록 레스너 2차 테스트도 실패! 사용 약물은 존 존스와 같은 클로미펜

평산아빠
반응형






브록 레스너 2차 테스트도 실패! 사용 약물은 존 존스와 같은 클로미펜

(7월9일 인컴피티션에서 같은 물질(클로미펜)이 검출되었다고 하네요. 존 존스를 통해 에스트로겐 억제제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레스너 역시 PED가 거의 확실해 보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은 USADA에서 뭔가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는 새로운 테스트방법을 개발해내면서 예전에 마스킹이 되던 것들이 다 적발되고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실제로 USADA의  Travis Tygart는 HGH검사가 기존과 다른 새로운 검사기법을 도입해 종전 단지 수시간안에 복용한 것만 잡을 수 있던걸 지금은 21일 이내에 복용한것까지 잡아낼 수 있게 되었고 이게 게임체인저가 될 거라고 얘기하네요.)


그리고 약물은 천식 흡입기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 이게 처방전이 있다면 빠져나갈 구석이 있어보이기도 하는데 그게 아니라면 이미 천식 흡입기를 이용한 PED의 사용은 싸이클 선수(뚜르 드 프랑스 참가자의 68%가 천식환자라네요. 이상하긴 하죠...)나 NFL선수에게서 발견된 방법이라고 하네요.)



카를로스 콘딧 VS 데미안 마이아 UFC on FOX21 벤쿠버 메인이벤트로 자리 이동

(UFC202 김동현 - 닐 매그니도 깨지고 콘딧 - 마이아도 떠나네요. 그래도 UFC100을 넘을 가능성은 아직 있어 보이네요. 


FOX21이 메인이벤트없이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는 뉴스가 어제 있었는데 결국 생각해둔 메인이벤트가 매치업되는데 실패하고 급하게 콘딧 - 마이아를 옮겼나 보네요.


FOX의 메인이벤터가 도전자결정전 성격이 짙기에 잘하면 스티븐 톰슨 뒤로 밀릴지도 모르겠네요.)




UFC200의 진정한 승자는 네바다 주체육위원회

(존 존스와 브록 레스너의 벌금이 150만달러 정도 부과될거라고 프론트브라이언 로우가 예상하네요. 그러면서 그들이 진정한 승자라고 ...


규정에 의하면 UFC는 브록 레스너에게 파이트머니는 물론 PPV보너스도 한푼도 안줄 수 있기에 어찌보면 브록 레스너 데려다가 PPV100만장 팔고 한푼도 안주는 엄청나게 남는 장사를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뭐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지만요.)




마크 헌트 : 왜 아직도 나에게 답을 주지 않는거지?

(4일이 지났고 2번째 테스트가 실패했는데 왜 자신에게 답을 주지 않느냐며 불만을 표시하네요. 그리고 트윗을 통해 "천식 이건 치터들이 쓰는 전형적인 변명이지"라고 얘기하네요.)


OSP : 너 나하고 할 때도 PED를 쓴거야?

(존 존스는 PCT 약물(약물 싸이클이 끝난후 부작용을 없애기 위한 테라피)을 쓰다가 걸렸다. 이건 그가 약물이 걸린 시점 전부터 PED를 해왔다는 증거다. 도대체 언제부터 쓴거야? 나하고 할 때도 쓴거야? 이거에 답할 사람은 많지 않고 존스는 그거에 답을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싸우려고 계약했지 치터들과 싸우려고 계약한게 아니다.


떳떳하게 진실을 밝혀라. 우리는 모두 니가 PED를 쓴다는걸 안다. 단지 세상에 진실을 말해라.)




짐 밀러 VS 조 로존 2차전 UFC on FOX21 성사

(1차전은 진짜 명승부였고 그걸 기념해 데이나 화이트는 조 로존에게 그날 사용한 피범벅인 옥타곤 바닥천을 조 로존에게 기념으로 선물하기도 했죠.)


로이 넬슨 : 누가 나에게 킥차는 법 좀 알려줘~~

(영화 킥복서에 캐스팅되고 자신의 트윗에 올린 내용입니다. 센스있네요 ㅎㅎ)



샘 알비 : 70일간 3번째 경기 출전

(UFC on FOX21에 케빈 케이시를 상대하네요. 이 선수 엄청나게 경기텀이 짧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