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PED 파이터들의 전적(since 2002) : PED파이터들은 경기에서 얼마나 승리했을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PED 파이터들의 전적(since 2002) : PED파이터들은 경기에서 얼마나 승리했을까?

평산아빠
반응형



PED 파이터들의 전적(since 2002) : PED파이터들은 경기에서 얼마나 승리했을까?




- 13승 27패 1무


경기 후 PED가 적발된 경기에서 승리한 선수 : 31.7%

경기 후 PED가 적발된 경기에서 패배한 선수 : 65.97%



흠 ... PED와 승률과의 상관관계를 찾기는 어려워 보이네요. 오히려 자신이 약하다고 느끼니까 PED를 했다고 봐야하나?



에드손 바르보자 : 회사에서 윌 브룩스와 싸우라고 하면 싸울거야

(윌 브룩스와 싸우라고 하면 싸우겠지만 자기 보다 랭킹이 높은 5명 중 하나와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현재 오른쪽 발 부상이 있고 이번주 의사진단을 받을 예정이지만 단지 발하나 다쳤을 뿐 팔꿈치, 어깨, 무릎 등 나머지는 다 멀쩡하다며 자신은 빨리 트레이닝을 시작해서 다음 시합을 준비하고 싶다고 하네요.)




조제 알도의 코너 맥그리거와의 1차전 플랜 공개

(1차전에 원래 그래플링 전략을 들고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캠프 내내 주짓수 연습에 치중했고 시합전 락커룸에서 몸풀며 2시간 동안 그라운드 포지션에서의 연습을 했는데 그걸 써먹을 기회가 없었다네요.)



사라 카우프만 : UFC198 사이보그전 오퍼를 나도 수락했다.

(뭐 그렇다네요. 그런데 부상으로 그 기회를 얻지 못했다고 합니다. 현재 카우프만은 UFC와 계약이 만료되었고 갱신하고 있지 않은 상황으로 벨라토르, 원FC 등과 협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녀는 플라이급으로 내려가려고 한다고 하네요. 


UFC에 플라이급이 없어 다른 곳을 타진하고 있는 모양이네요.)



안드레 페더네이레스(노바 유니온 헤드코치) :  코너 맥그리거의 약물 검사는 충분치 않아

("알도와의 1차전 맥그리거는 2달동안 테스트를 받지 않았어. 그래서 계속 요구했지만 아무것도 이루어진게 없었지. 나는 코너를 심각하게 테스트하라고 요구하고 있고 그가 어떻게 145를 만드는지 보기를 원한다. 


나는 누구도 확신없이 의심할 수 없다. 그렇게 하는 것은 참 경솔한 짓이다. 하지만 이것은 참 이상하다."


페더네이레스는 알도와 맥그리거가 2차전이 성사되면 둘 다 일주일에 3번씩 검사하자고 USADA측에 제안했지만 거절 당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코너 맥그리거는 올해 USADA 랜덤 테스트를 가장 많이 받은 선수입니다.)



타이론 우들리의 챔피언 가능성 : 2016년 메인이벤트의 언더독 파이터의 승률은 오히려 높음

(2016년 21개의 메인이벤트 가운데 17경기는 확실한 탑독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언더독이 더 많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메인이벤트 언더독의 승률은 11승 10패입니다.


과연 라울러도 이 트랜드의 재물이 될지 이번주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