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리화나(대마초) 유저 파이터의 전적(since 2002)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리화나(대마초) 유저 파이터의 전적(since 2002)

평산아빠
반응형







마리화나(대마초) 유저 파이터의 전적(since 2002) 


총전적 : 16승 10패


마리화나가 적발된 경기에서 승리한 선수 : 61.5%


마리화나가 적발된 경기에서 패배한 선수 : 38.5%


정말 흥미롭습니다.  앞서 PED 파이터들의 전적과 완전 반대죠.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경기력 향상 약물을 쓴 파이터의 승률은 낮고 경기력과 관계없다는 마리화나의 경우 오히려 승률이 높으니 말이죠.



네이트 디아즈 : UFC202에서 다시 맥그리거를 침몰시키겠다.

(코난 오브라이언쇼에 디아즈가 출연했는데 거기서 영상메세지로 코너 맥그리거가 지난 번 이긴건 로또에 맞은거라고 얘기했는데 그것에 대한 반응으로 "진실은 밝혀졌다. 그리고 진실은 다시 오고 있다. 8월 20일 내가 그를 다시 침몰시켰을 때 진실을 알게될 것이다."라고 얘기했네요.)



사이즈가 큰 선수들과 훈련중인 코너 맥그리거

(이런 선수들과의 훈련이 네이트 디아즈를 상대로 많은 도움이 될거 같네요.



비토 벨포트 VS 게가드 무사시 UFC204 추진중

(좋은 매치네요. 둘다 자카레에게 학살당했다는게 문제지만요 ... )




데미안 마이아를 이기고 또한번의 타이틀샷을 원하는 카를로스 콘딧

("내가 마이아를 압도적으로 이긴다면 타이틀샷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그게 안될 이유가 없다고 본다. 데미안 마이아는 현재 논란이 있는 넘버원 컨텐더이다. 그 이유는 그가 익사이팅하지 못한 파이팅 스타일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이 체급의 알만한 사람은 다 이겼다. 그래서 내가 마이아를 이기면 타이틀샷을 받고 내 허리에 벨트를 차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본다.


마이아는 터프하다. 내가 만약 타이틀샷을 받기 위한 다른 방법이 있었다면 그것 역시 받아들였을 것이다.  그는 나에게 터프한 스타일을 가진 선수다. 그러나 나는 결코 도전을 피하지 않는다. 내가 가진 무기로 데미안 마이아의 퍼즐을 풀려는 시도를 하는 것은 나를 익사이팅하게 만든다.")



이슬람 마카체프 USADA 규정 위반 철회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스파링 파트너 이슬람 마카체프는 FOX19 대회에 출전 예정이었으나 멜도늄이 검출되며 출전이 취소되었는데요. 조사 결과 마카체프는 2015년 12월 멜도늄을 복용했고 멜도늄이 금지된 2016년 이미 그 사실을 인지하고 멜도늄의 복용을 안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USADA 규정 위반이 철회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