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르주 생 피에르(GSP) UFC와 계약 해지 및 FA 선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르주 생 피에르(GSP) UFC와 계약 해지 및 FA 선언

평산아빠
반응형





GSP :  지금 나는 프리에이전트다.

("지금 나는 FA다. 이제 나를 전UFC웰터급챔피언이라고 불러라. 지금 당장 나는 프리에이전트다. 나의 변호사는 UFC와의 계약을 해지했다."라고 GSP가 선언했네요.


GSP는 이어서 


"나는 UFC에 '노'라고 말할 파워를 가지고 있다. 많은 선수들이 이 옵션이 없다. 나도 과거에 없었기에 그걸 이해한다. 이제 나와 같이 이런 파워를 가진 앤더슨 실바, 코너 맥그리거, 조제 알도 등 빅네임이 이 옵션을 갖지 못한 선수들을 위해 싸워야 한다.


나는 항상 파이터 편이고 앞으로도 파이터들을 지원할거다."



"나는 진짜로 우리측이 합리적인 제안을 했다고 믿는다. 내 입장에서 토론토 대회에 내가 참가하지 못한 것은 완전 터무니없는 것이다.  우리 모두 윈윈할 수 있었는데 결국 모두 패자가 되었다. 특히나 팬들이 ...


만약 협상을 로렌조 퍼티타와 했으면 상황이 달라졌을 것이다. 하지만 새 오너가 왔고 그들은 모든 우리가 제시한 오퍼를 협상에서 제외시켰다. 이것은 큰 퇴보고 모욕이었다.


로렌조는 매우 협조적이었지만 새 오너는 완전히 다랐다. 모든 것을 협상테이블에서 제외시켜버렸다."


이 뉴스에 어찌보면 당연하지만 벤 아스크렌이 UFC 밖에서는 GSP와 붙을 선수가 몇없다며 자신과 붙자고 어필했네요.


또한 이로써 UFC 캐나디안 랭커는 미샤 서쿠노프와 발레리 레터노 밖에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CABMMA 리플레이 사용 승인

(CABMMA에서 인스턴트 리플레이 사용이 승인되면서 이제 브라질에서 개최되는 MMA대회에서 레프리는 파울한 선수의 고의 여부를 판별하는데 리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아직 이게 UFC에 적용될지는 모르겠네요.)



UFC에 계약해지를 요청한 타츠야 카와지리

(고심끝에 UFC에 계약해지를 요청했고 미래에 대한 계획은 별도로 발표할거라고 하네요.


브라이언 바베레나 VS 콜비 콜빙턴 UFC on FOX22 격돌

(스포일러 바베레나가 이번엔 콜비 콜빙턴과 싸우네요. 노스컷과 왈리 알베스를 잡았는데 UFC쪽에서도 바베레나의 포텐셜에 아직 의구심을 가지고 이번엔 뛰어난 레슬러를 던져주네요. 만약 이걸 뛰어넘는다면 바베레나의 다음 경기는 탑20위 안쪽의 빅네임이 될 수도 있겠네요.)


마이크 페리 VS 앨런 조우반 UFC on FOX22 카드 추가

(페리 - 조우반 굉장히 익사이팅한 시합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런데 이 뉴스에서 놀란 점은 페리가 출전한다는 점이네요. UFC204에 출전해 엄청나게 맞았고 경기후 기자회견장에도 못오고 병원에 실려갔는데 올해 또 출전한다니 놀랍네요.)



맥그리거 - 알바레즈 이후 가장 보고 싶은 슈퍼파이트는?

(존슨 - 크루즈 2차전을 팬들이 가장 많이 선택했네요. GSP-실바, 알도-페티스, 존스-와이드먼, 존스-케인 이런 슈퍼파이트가 거론될 때와는 확실히 요즘 챔피언들은 무게감이 떨어지긴 하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