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정찬성 복귀 선언 그리고 비제이 펜을 원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정찬성 복귀 선언 그리고 비제이 펜을 원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정찬성 복귀 선언 및 비제이 펜을 원한다.

(드디어 돌아오는군요. 진짜 비제이 펜과 매치업되면 너무 좋겠네요.)


GSP 알도의 천만달러 오퍼를 부정

(자신은 굉장히 합리적인 금액을 제시했지 결코 천만달러를 제시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UFC GSP의 계약 해지 발언에 강한 반대 입장 표명

(UFC는 계속 GSP의 프로모터로써 자격을 유지할거라며 GSP는 UFC 소속이라는 성명을 발표했네요.)


GSP 변호사가 계약 해지가 정당하다고 주장하는 이유

(복귀를 선언한 2016년 이래로 UFC는 GSP에게 어떠한 오퍼를 제시한 적도 없고 그래서 데드라인 10일을 주고 오퍼를 보내라고 요청했지만 결국 UFC는 아무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GSP는 시합을 원하고 UFC건 그밖의 다른 곳에서건 시합을 가질거라고 하네요.) 


GSP 협상 과정에 관한 좋은 기사


http://www.spotv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83973&sc_code=1419317435&page=&total=


(이정수 기자가 쓴 글인데 근래 최고의 기사네요. 정말 흡입력 있는 글이고, 이런 고퀄리티 글을 쓰는 기자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파이트캐스트도 좀 자주 업로드했으면 좋겠구요 ^^) 


조단 메인 에밀 믹을 상대로 UFC206에서 복귀

(UFC 신입생을 상대로 복귀전을 갖네요. 좋은 활약 기대해 봅니다.


함서희 VS 다니엘 테일러 UFN101 카드 추가

(마닐라대회 캔슬로 두선수의 매치가 호주대회로 옮겨졌네요. 함서희 선수 호주에서의 안좋은 기억을 이번에 떨쳐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네요.)


마이클 비스핑 : 솔직히 크리스 와이드먼과 타이틀전을 하고 싶다.

(직전 경기에 진 와이드먼과 락홀드, 약물에 걸린 로메로, 그 로메로에게 진 자카레까지 모두 싸잡아 비난한 비스핑이 이 넷중 솔직히 와이드먼과 붙고 싶다고 하네요. 둘간에 많은 트래쉬 토크가 오갔고 와이드먼은 훌륭한 파이터라며 옥타곤에서 해결을 봐야한다는 입장이네요.


얼마전 자카레가 정당한 컨텐더라고 하지 않았나? 자카레 또 물먹나요?)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엘보우 트레이닝

(오!!!!)


UFC 대량해고 예고

(60~80명의 대량 해고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GSP와의 협상파기를 필두로 이제 새오너의 색이 나오기 시작하나 보네요.)


알렉스 올리베이라 VS 팀 민스 UFC207 격돌

(예상대로 알렉스 올리베이라의 견적 뽑기 매치로 팀 민스를 던져주네요.)


조쉬 에멧 VS 스캇 홀츠먼 UFC on FOX22 격돌

(에멧은 확실히 기대를 하고 있는 선수고 홀츠먼은 너무 익사이팅해서 좋아하는 선수고 ... 둘 다 좋아하는 선수라 누굴 응원할지 모르겠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