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비제이 펜의 현재 몸상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비제이 펜의 현재 몸상태

평산아빠
반응형







비제이 펜의 현재 몸상태

(비제이 펜은 현재 153파운드이며 별도의 영양사와 함께하고 있진 않다고 하네요. 처음 145만들때 보다 몸상태가 좋다고 느낀다고 하네요.


에드가전에는 삐쩍말랐었는데 확실히 몸이 그때 보다는 좋아 보이네요.


조니 핸드릭스도 똑같이 하다가 결국 감량실패하고 우들리와 못싸웠는데 ... 그런 일이 없길 바랍니다.)


비제이 펜의 동생 공항에서 체포되다.

(비제이 펜의 동생 리건 펜은 형의 세컨을 보기 위해 비행기에 탔고 아직 이륙전인데도 불구하고 술을 요구했고 이것에 거부를 당하자 화를 냈고 결국 체포되었다고 하네요.


이게 펜의 복귀전에 영향을 주지 않길 바랍니다. 


케니 플로리안의 펜 VS 로드리게스 예상

("최근 펜의 몇경기를 보면 펜이 언더독인건 납득이 간다. 하지만 현재의 배당은 거품이 많아 보인다. 내가 듣기로는 비제이 펜은 몇가지 새로운 트릭을 탑재해서 나온다고 한다.


내 생각에 비제이 펜은 야이르의 리스키한 공격이 실패했을 때를 기회로 활용해 공략할 수 있다고 본다.


야이르가 그의 크레이지한 킥 같은 걸로 펜을 보내버릴 수도 있지만 비제이 펜과 같은 선수에 대해 준비가 되어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확실한건 그라운드는 펜이 크게 우위를 점하고 있다.  로드리게스가 그라운드가 준비가 되어있는지 모르겠다.


야이르는 트리키한 킥게임을 가지고 있고 그걸로 펜을 보내버릴 수도 있지만 복싱 쪽에서는 펜이 더 좋다고 생각된다. 나는 이 경기 빅 업셋이 일어날거라고 본다.


이 시합은 판정까지 안가고 펜이 타격으로 일라운드 혹은 이라운드에서 피니쉬 시킬 수 있다고 본다. 이라운드 피니쉬 정도로 예상한다.")


스테판 스투루브 어깨부상으로 UFN105 메인이벤트에서 아웃

(아직까지 시간이 있으니 대체 선수를 구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주니어 도스 산토스 VS 파브리시오 베우둠의 넘버원 컨텐더 결정전이면 너무 좋겠네요.


이 대회는 아직까지 변변한 코메인도 없는 상태라 메인이벤트가 캔슬되면 진짜 큰일날거 같네요.)


로비 라울러 ATT를 떠나다.

(공식적으로 왜 떠났는지에 대한 뉴스는 없네요. 아무튼 현재 로비 라울러는 아직 다른 팀으로 이적을 한 상태는 아니라고 합니다.)


타이론 우들리 : UFC는 나에게 닉 디아즈전을 오퍼했다.

(하지만 닉 디아즈가 더 많은 돈을 요구하며 협상이 결렬됐다고 하네요.)


칼라 에스파르자 VS 론다 마르코스 UFN105 카드 추가

(에스파르자가 탑컨텐더들(가델라, 안드라데)의 시합제의를 거절하고 조금 쉬운 상대를 택했네요.


아직 100% 몸상태가 아니고 돈은 없어 승리수당은 필요하고 해서 선택한 상대로 보이네요.


참고로 에스파르자는 돈이 없어 TUF 우승 당시 받은 할리데이비슨을 판다고 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