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비제이 펜 : 올스타 세컨과 함께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비제이 펜 : 올스타 세컨과 함께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비제이 펜 : 올스타 세컨과 함께한다.

(누가 너의 코너에 서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비제이 펜은 그렉 잭슨, 제이슨 파릴로, 마이클 윙클존, 그리고 자신의 형제인 리건 펜이 코너에 선다고 얘기하네요.


또한 현재 155파운드를 유지 중이며 모든게 순조롭다고 얘기하네요.


상대 야이르 로드리게스가 그렉 잭슨팀인걸로 아는데 ... 그렉 잭슨과 윙클존이 비제이 펜의 코너에 선다는게 의외네요.


실제로 야이르 로드리게스는 Vale Flow Striking이란 곳에서 훈련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이 체육관에 줄리아나 페냐도 보이네요.)


사타구니 부상으로 수술을 한 프랭키 에드가

(UFC208 참가를 원했지만 부상 부위를 수술 해야해서 잠시 동안 옥타곤을 떠나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복귀까지 오래 걸리진 않을거라고 하네요.


참고로 히카르도 라마스가 4월에 프랭키 에드가와 싸우길 원하고 있습니다.)


데미안 마이아 : 타이틀전의 승자는 나에게 기회를 줘.

(우들리 - 톰슨이 공식확정된 것에 대해 마이아는 멋지게 싸우고 누가이기든 승자는 자신에게 싸울 기회를 달라는 트윗을 남겼네요.


이에 대해 우들리는 "너는 품격있는 녀석이야. 너와 옥타곤에서 마주하길 기대해. 내 생각에 지금 내가 싸워여할 상대는 너야."라고 답을 했네요.)




UFC 파이트머니 랭킹

(정말 네이트 디아즈는 평생동안 코너 맥그리거에게 고마워 해야할 거 같네요. 2만/2만받던 선수가 한순간 200만으로 몸값이 뛰었네요.) 


루이스 헨리케 VS 조단 존슨 UFC on FOX23 카드추가

(조단 존슨은 6승무패의 MMALab 기대주로  RFA 챔피언이라고 하네요. 헨리케는 매번 UFC 신입생을 맞이하는군요.)


자카레 소우자 : 루크 락홀드는 나와 싸우는데 겁먹은거야.

("나는 항시 시합을 갖고 싶어. 오랫동안 시합을 안갖다 보면 결국 경기력이 나빠져. 그게 내가 시합을 계속 원하는 이유지. 락홀드는 자기가 부상을 당했다고 했어. 그래놓고 걔 SNS 들어가면 맨날 훈련하는 사진을 올려놓고 있지. 그리고 존 존스에게 그래플링 매치 도전도 했어. 그건 말이 안돼. 부상당했는데 존 존스에게 도전한다고? 그건 불가능해.


부상이란건 이 스포츠의 일부야. 그리고 락홀드에게 그게 일어났다고 생각했어. 하지만 지금은 그가 나에게 쫄은 거라고 생각해. 걔는 부상당한게 아냐.")


스티븐 톰슨 : 우들리는 아직 나의 100% 모습을 보지 못했어

(" 우들리는 나를 제외한 누구든 싸우려고 하는거 같아. 내 생각에 지난 시합은 차라리 싸우지 않는 편이 나았어. 그런데 우들리는 무승부에 만족해 하는거 같더군. 나는 전혀 행복하지 않았어. 


지난 시합을 다시 보니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공격들을 하지 않았어. 약간 주저했지. 스위칭도 많이 안하고 평소에 차던 킥들도 안찼어. 우들리는 아직 베스트 톰슨을 보지 못했어.


2,3,5 라운드 좋다고 느꼈어. 단지 그에게 좀 더 데미지를 주기 위한 타격을 하지 않았지. 나는 우들리를 훤히 꿰뚫고 있어. 나는 그를 좀 더 파워를 실어 칠 수 있어. 다음에 우들리를 만나면 단지 내가 할 것을 할거야.)


알렉스 케세레스 VS 제이슨 나이트 UFC on FOX23 카드 추가

(재밌는 시합이 잡혔네요. 제이슨 나이트에겐 강한 그래플러를 붙여봐야하는데 아직은 재밌을 수 있는 시합들을 주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