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비니를 쓴 비탈리 미나코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비니를 쓴 비탈리 미나코프

평산아빠
반응형



UFC 비니를 쓴 비탈리 미나코프

(UFC와 계약했나보네요. 드디어 헤비급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컨텐더급 선수가 유입되는군요.


미나코프는 칙 콩고, 조쉬 코프랜드, 알렉산더 볼코프 등의 UFC선수들을 이긴 18승 무패의 선수입니다.) 


지미 마누와 VS 코레이 앤더슨 UFC 런던대회 격돌

(될듯될듯 안되는 두선수가 직전 경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승을 챙기고 드디어 맞붙네요.


이 대회의 메인이벤트는 아직 발표가 되지 않았습니다.)



브라이언 캐러웨이의 대체 선수를 거부한 지미 리베라

(캐러웨이의 대체선수로 말론 베라 선수를 발표한 UFC인데 지미 리베라가 이를 거부했네요.


거부 이유는 자신은 베스트 가이들과 싸우고 싶고 자신은 항시 아이들에게 bully가 되지 말라고 가르치는데 이 경기는 자신이 bully처럼 보이게 될거며 게다가 상대인 베라는 딸의 수술비용을 마련해야 하는데 자신이 그걸 가로막기 싫다고 하네요.)



토니 퍼거슨 합의 성공?

(자신의 트윗에 이런 글을 올렸네요. 아직까지 후속보도는 없지만 뭔가 계약에 진전이 있었던게 아닌가 추측이 되네요.


브렛오카모토 기자에 의하면 아직 하빕 - 퍼거슨 카드가 완전히 배제된건 아니지만 하빕쪽은 다른 상대와 싸우는 쪽으로 기울고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