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디 가브란트의 첫번째 방어전 상대에 대한 트윗 설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디 가브란트의 첫번째 방어전 상대에 대한 트윗 설문

평산아빠
반응형







코디 가브란트의 첫번째 방어전 상대에 대한 트윗 설문

(역시 딜라쇼가 압도적이네요. 딜라쇼는 이겨놓고 슈퍼파이트 운운해야죠.


호날도 자카레 : 게가드 무사시전을 거절했다.

(이미 두번 싸웠고 벨트를 위해서가 아니면 무사시와는 싸우지 않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싸울 선수가 없어서 힘들다고 하네요. 락홀드는 부상이고 와이드먼은 2연패하고 라이트헤비급으로 갈거 같고 비스핑은 여전히 도망다니고 로버트 휘태커도 부상이라고 들었다고 하네요.)



마크 헌트가 알리스타 오브레임전을 받아들인 이유

(이미 6개월간 여러번의 시합을 거절했고 이로인해 2~3백만달러 정도를 손해 봤다고 하네요. 자신은 계약이 묶여있고 그냥 손가락빨며 가족을 굶길 수 없기에 시합을 수락했다고 하네요.)


아만다 누네스에 빡친 캣 진가노

(아만다 누네스가 론다 로우지를 조롱하는 인스타그램을 올린 것을 보고 캣 진가노가 빡쳤네요.


"나는 아직 리매치를 요구하고 있는게 아냐. 나는 그것을 얻어낼거야. 너는 론다 로우지에게 너무 무례해.  나는 배은망덕한 너를 혐오한다.")




아만다 누네스 : 나는 페더급 벨트를 원한다.

("솔직히 난 잠깐동안 휴가를 즐기고 싶어. 그러나 나는 페더급 벨트를 얻기 원해. 아마도 나는 145파운드로 갈거고 코너 맥그리거처럼 2체급 동시 챔피언이 될거야."


* 이미 아만다 누네스는 페더급 도전자 중 한명인 저메인 데 란다미를 이긴 적이 있죠. 란다미가 챔피언이 된다면 누네스 - 란다미가 열릴지도 모르겠네요.)



쇼군 VS 지안 빌란테 추진중

(의외의 매치네요. 뭐 쇼군의 어그레시브한 타격과 엄청난 맷집을 가진 빌란테의 대결 흥미롭긴 할거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