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턱이 부러진 채로 딜라쇼를 맞아 13분 이상을 버틴 존 리네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턱이 부러진 채로 딜라쇼를 맞아 13분 이상을 버틴 존 리네커

평산아빠
반응형






턱이 부러진 채로 딜라쇼를 맞아 13분 이상을 버틴 존 리네커

(딜라쇼의 초반 킥에 턱이 부러졌다고 하네요. 리네커는 바로 그걸 느꼈지만 통증이 없었고 별로 이상이 없어 견딜 수 있다고 봤지만 2라운드 통증이 왔고 3라운드에는 매우 심각해졌다고 하네요.


2주간 부드러운 음식만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크로캅 은퇴 발표

(라이진FF 무제한급 GP 우승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며 은퇴하네요.) 


토드 더피 VS 마크 갓비어 UFC209 카드 추가

( 더피가 1년 반의 공백을 깨고 출전하네요. 

참고로 토드 더피는 이번에 UFC와 4경기 계약을 했습니다.)



도미닉 크루즈의 새해 인사

("해피 뉴이어.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한가지 빼먹은 얘기가 있는데 나를 지지해준 팬, 가족, 친구, 미디어에 감사해. 내가 기자회견에서 얘기한 것 처럼 난 끝난게 아냐. 이 패배는 나를 한 인간로써 배우고, 성장하고, 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또하나의 인생수업이었어. 나는 여전히 맞서싸울거고 어디 가지 않아. 축하해 코디 좋은 시합이었어.  #tobecontinued")


코디 가브란트는 9번째 무패의 UFC 챔피언

(론다 로우지, 홀리 홈, 료토 마치다, 라샤드 에반스, 크리스 와이드먼, 요안나 옌드레이칙, 케인 벨라스케즈, 마크 콜먼 이 그 주인공들 이네요.)


머사드 벡틱 VS 대런 엘킨스 UFC209 격돌

(벡틱이 드디어 신성 검증 머신 엘킨스를 맞이하네요.


참고로 엘킨스는 팀알파메일로 옮기며 3연승을 거두고 있고 기대주 스켈리와 페페이에게 패배의 고배를 마시게 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