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코너 맥그리거에게 제안한 금액은 천오백만달러 + PPV 보너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코너 맥그리거에게 제안한 금액은 천오백만달러 + PPV 보너스

평산아빠
반응형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코너 맥그리거에게 제안한 금액은 천오백만달러 + PPV 보너스

(코너 맥그리거는 자기 생각에 MMA에서 천만달러를 번 적이 없다며 자신들은 천오백만달러에 PPV보너스를 제안했다고 하네요.


프론트로우 브라이언은 이 딜이 성사되면 메이웨더 - 맥그리거 경기는 300만개 이상 팔릴거고 메이웨더:맥그리거가 75:25 PPV 계약만 해도 사천오백만달러를 버는거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딜이라고 평가하네요.


참고로 코너 맥그리거는 예전에 1억달러를 달라고 얘기했었죠.)


브래드 피켓 은퇴 경기 상대는 헨리 브리오네스

(UFC in 런던에서 은퇴경기를 갖네요. 그외에 올루왈레 밤보세 - 톰 브리즈의 브리즈 미들급 데뷔전, 대런 스튜어트 - 프란시마르 바로소 리매치, 리온 에드워즈 - 빈센테 루케의 웰터급 기대주 매치까지 좋은 매치들이 많이 포진되고 있네요.)


RDA 웰터급 데뷔전 상대를 자원한 타렉 사피딘

(앨런 조우반에 이어 사피딘도 RDA와 싸우길 원하네요.)



야이르 로드리게스 : 나는 비제이 펜이 아니라 전팀메이트들 전부와 싸우는거야.

(로드리게스는 지난 알렉스 케세레스 경기 전에 그렉 잭슨팀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비제이 펜과는 합동훈련에서 잠깐 쉐도우 한 정도가 전부라고 하네요. 또한 그때 펜은 그가 누구인지 몰랐다고 하네요.


그렉 잭슨팀에서 분명 자신들이 아는 모든걸 펜에게 알려줄거지만 자신은 팀을 옮긴 이후 화려한 킥이 아닌 기초를 다지는데 주력했고 좀 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며 열심히 훈련해 더욱 좋은 복싱을 가지게 되었고 더 빨라지고 더 강해졌다고 자신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알지못할거라고 하네요.


분명 그렉 잭슨팀은 자신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건 단순히 비제이 펜과의 시합이 아닌 그렉 잭슨팀과의 시합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제이 펜의 영상을 보며 배웠고 그를 매우 존경하지만 그날은 그런 존경심은 모두 내려놓고 싸울거라고 하네요. 


보스 로직의 멋진 포스터 2장

(퍼거슨 뒤에 있는 그림이 엘쿠쿠이인가 보네요. 꼭 미드 바이킹즈의 예지자처럼 생겼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