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의 약물 양성 반응에 대해 무혐의 결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의 약물 양성 반응에 대해 무혐의 결정

평산아빠
반응형




크리스 사이보그 비포/에프터 사진

(이 사진을 올린 팬은 "미디어는 손쉽게 섹시스트가 된 것으로부터의 공포를 무시한다."라는 글과 함께 올렸네요.)


크리스 사이보그의 약물 양성 반응에 대해 무혐의 결정

(USADA에서 사이보그의 TUE 소급 적용 신청을 받아들이면서 이뇨제(스피로락톤) 검출에 따른 약물 양성 반응 결과는 없었던게 되었네요.


즉, TUE 기간에는 제한된 금지약물을 사용할 수 있기에 이 검사결과는 무의미해지는거죠. 예전에 TUE받아서 TRT맞고 경기하던 댄 핸더슨, 비토 벨포트 등을 생각하면 됩니다. 그것과 이것의 차이점은 TUE 기간동안 경기를 할 수 없다는 점이죠.) 



GSP UFC와 계약 체결!!! 

(계속 UFC와의 계약이 임박했다는 뉴스가 있었는데 데이나 화이트가 직접 계약했다고 언급했네요.


우들리 - 톰슨 승자 혹은 마이클 비스핑과 싸울 수 있고 아니면 155파운드 데뷔를 할 수도 있지만 아직 언제, 누구와 싸울지 거론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 PPV 흥행을 시켜줄 에이스가 전멸한 상태다 보니 GSP의 조건을 많이 맞춰준거 같네요. 


마이클 비스핑 영업 시작할거 같은데 ...로메로 좀 불안하겠네요.)





사람잡을 뻔한 레프리
(쵸크 잡힌 선수 경련이 장난 아니던데 뇌에 손상이 없었으면 하네요. 레프리가 완전 미쳤네요. )


조니 핸드릭스의 현재 체중은 188파운드 

(내일 아침까지 2파운드만 빼면 되네요. 무난히 계체 통과하겠네요.)



티아고 알베스 VS 패트릭 코테 UFC210 격돌

(알베스의 라이트급 경쟁력을 보고 싶었는데 약간 아쉽네요. 짐 밀러와 해보고 안되겠다 싶었나 보네요.


확실히 IV밴 적용 이후 아래 체급으로 내렸다가 힘들다는 걸 깨닫고 다시 자기 체급으로 돌아가는 베테랑들이 늘어나네요.)


니키타 크릴로프 방출!!!!

(미샤 서쿠노프에 이어 크릴로프마저 내보내네요.ㅠ.ㅠ 라이트헤비급을 어떻게 할려고 그러는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