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210 각종 승자예상(판타지게임, 팬예상, 배당율, 업셋, 평산아빠 예상) - 언더독 크리스 와이드먼은 부활할 수 있을까? 본문

MMA/MMA

UFC210 각종 승자예상(판타지게임, 팬예상, 배당율, 업셋, 평산아빠 예상) - 언더독 크리스 와이드먼은 부활할 수 있을까?

평산아빠
반응형




UFC 210 판타지 게임 예상

UFC 210 탭폴로지 예상


UFC 210 배당율

UFC 210: Cormier vs. Johnson 2 odds - BestFightOdds



1. 엇갈린 예상

- 그레고르 길레스피 VS 앤드류 홀브룩 경기만 엇갈리는 예상이 나왔네요. 길레스피가 이제 갓 데뷔전을 치른 선수라 인지도가 낮아 팬들에겐 언더독으로 평가된게 아닌가 싶네요.

길레스피는 3라운드 내내 상대를 테이크다운시키며 질식시키는 선수고 홀브룩은 일단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잘 안되는 선수라서 홀브룩이 이스케이프에 능해도 길레스피가 더 유리하다고 봅니다.

2. 주목할만한 신예

- 데뷔전임에도 -400이라는 어마어마한 탑독 배당을 받은 마고메드 비부라토프를 주목할 필요가 있겠죠. 13승 무패에 최근 꺽은 선수들이 모두 강자였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오랜만에 출전하는 마일스 주리가 가장 높은 승률을 보여주고 있네요. 마이크 데 라 토레 정도는 쉽게 이겨줘야 마일스 주리의 이름값을 하는거죠.

4. 평산아빠 생각

- 배당율 기준으로 메인이벤트는 앤소니 존슨, 크리스 와이드먼, 티아고 알베스, 윌 브룩스가 탑독이라고 생각됩니다. 카빌로-곤잘레스전은 데이터가 많지 않아 잘은 모르겠네요. 언더카드는 패트릭 커민스 - 얀 블라코비치를 제외하면 대체로 의견이 일치하네요.

업셋 가능성은 역시나 와이드먼, 알베스가 크다고 생각되고 그외에 펄 곤잘레스와 패트릭 커민스가 업셋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와이드먼은 홈관중 앞에서 한번 패배한 적이 있고 지금 엄청나게 집중하고 있는 상태고 몸상태도 굉장히 좋은 상태죠. 그리고 무사시만큼 길고 무사시의 잽을 버티고 전진하여 압박할 능력이 있죠. 

알베스의 경우 코테보다 타격이 좋다고 생각되고 코테의 웰라운드한 부분을 방어할 능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씬시아 칼빌로가 좋은 그래플링 능력을 가졌고 펄 곤잘레스가 레인지 컨트롤은 좋은데 좀 뻣뻣한 느낌이라 테이크다운을 허용할거 같긴한데 곤잘레스가 그라운드에서 좋은 능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그라운드에서 한두번 살아나온다면 곤잘레스의 복싱에 칼빌로가 고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블라코비치의 경우 테이크다운 디펜스의 문제로 몇경기 패배했기에 테이크다운 전문 커민스의 레슬링을 막지 못한다면 고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