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앤더슨 실바 VS 오빈스 생 프루 UFC212 고려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앤더슨 실바 VS 오빈스 생 프루 UFC212 고려중

평산아빠
반응형

앤더슨 실바 VS 오빈스 생 프루 UFC212 고려중

(195파운드 캐치웨이트 시합을 추진하고 있다고 하네요.)

[루머] 네이트 디아즈 VS 토니 퍼거슨 추진중

(인터림 타이틀전으로 추진중이라고 하네요.

TJ 딜라쇼 - 바실리 로마첸코 스파링 영상

(저번에 공개된 것보다 좀 더 긴 버전이네요.


척 리델 최근 사진

(원조 똥배 척 리델의 몸이 휘둥둥하네요. 도핑 테스트 안받으니 약을 좀 빤건지 ... 리델 몸보고 깜짝 놀랐네요.)

아르템 로보프와의 시합에서 손이 부러진 컵 스완슨

(이번이 10번째라고 하네요...)  

밴텀급으로 복귀하는 헤난 바라오

(combate에서 바라오가 다음 시합을 135파운드에서 하려고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네요.)

드라카르 클로즈 VS 마크 디케이시 TUF25 피날레 카드 추가

(디케이시가 트윗 설전이 있었던 폴 펠더를 얻지 못했네요. 무패의 MMAlab의 기대주인 레슬러 타입의 클로즈를 상대로 디케이시의 레슬러에 대한 대처 능력을 일단 검증해보고 빅네임을 주려나 보네요.


* 그외에 마이클 비스핑이 GSP 최근 사진보고 외계인이 임신시킨거 같다고 했고, 코디 가브란트가 딜라쇼의 어머니까지 등장시키는 무리수를 두며 딜라쇼를 비난했고 코미어는 존 존스에게 UFC에 튠업 파이트는 없다 빨리 사인해라라고 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