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앤더슨 실바 : 요엘 로메로와의 인터림 타이틀전을 안시켜주면 은퇴할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앤더슨 실바 : 요엘 로메로와의 인터림 타이틀전을 안시켜주면 은퇴할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앤더슨 실바 : 요엘 로메로와의 인터림 타이틀전을 안시켜주면 은퇴할거야.

("나는 UFC212 상대를 기다리는데 지쳤다. 진짜 지쳤다.

(상대가 결정되지 않았는데 계속 훈련을 하고 돈을 쓰는데 지쳤고 이게 첫번째가 아니라 2번째 일이고 또한번 이런 일을 감당하기에는 자신은 이제 너무 늙었다고 지쳤다고 얘기하네요.) 

오늘 나의 팀, 친구, 가족에게 얘기했다. 더이상 UFC212에 관한 어떤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나는 끝낸다. 더 이상 싸우지 않을 것이다.

(켈빈 가스텔럼과 시합이 잡혔지만 가스텔럼의 도핑테스트 실패로 취소가 되었죠. 이후 로메로는 앤더슨 실바와 인터림 타이틀전이라면 싸우겠다. 그게 아니라면 비스핑/GSP 승자를 기다리겠다는 입장을 내놓았죠.)

나는 요엘 로메로와 싸운다고 이미 말했다. 요엘 로메로가 아무것도 얻을게 없는데 왜 나와 브라질까지 와서 싸우겠는가? 요엘 로메로와의 인터림 타이틀전을 나에게 달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은퇴할 것이다."

참고로 데이나 화이트는 현재 미들급에는 인터림 타이틀이 필요없다고 얘기했었습니다.)

가브란트 - 딜라쇼 승자를 원하는 도미닉 크루즈

(크루즈의 코치에 의하면 가브란트-딜라쇼 승자를 원하고 코디가 이길거 같지만 어떤 상황이라도 대비한다고 주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크루즈는 현재 자신의 프라임타임에 조차 도달하지 않았으며 역대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딜라쇼는 싸울 몸상태가 아님에도 이겼고 코디는 그냥 코디가 더 잘해서 이겼다고 평가하네요.

크루즈 자신도 션 셜비에게 이미 가브란트-딜라쇼 승자와의 시합을 원한다고 얘기한 상태이며 역시나 코디가 이길거 같다고 예상을 하고 있네요.) 


크리스 사이보그 VS 메간 앤더슨이 UFC214에서 성사될까?

(저메인 드 란다미전이 공식적으로 물건너 갔지만 크리스 사이보그는 UFC214 출전을 위해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USADA 도핑 테스트 실패(이후 정정이 되었죠.)로 인빅타FC 페더급 챔피언 벨트를 내려놓게 되고 이 자리를 차지한 메간 앤더슨과 싸우기를 원하고 있죠.

이에 대해 메간 앤더슨은 기존의 좀 더 경험을 쌓고 사이보그와 적절한 타이밍에 싸우고 싶다는 입장을 철회하고 UFC214는 퍼펙트한 타이밍이라며 UFC에서 오퍼가 오면 협상을 시작하겠다고 발표를 했네요.

확률은 적지만 만약 메간 앤더슨 - 사이보그전이 성사되고 이 경기가 파이트 오브 나잇급 명경기가 되고 앤더슨이 이긴다면 메간 앤더슨은 슈퍼스타로 뜨고 강력한 라이벌 구도 형성과 함께 UFC 페더급을 부흥시킬 가능성을 매우 많이 가지고 있는 선수라고 개인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