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최두호를 원하는 아르템 로보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최두호를 원하는 아르템 로보프

평산아빠
반응형


최두호를 원하는 아르템 로보프

("나는 원래 최두호 혹은 컵 스완슨을 원했어. 그리고 나와 최두호 둘 다 스완슨에게 졌고 둘 다 파이트 오브 나잇 보너스를 받았지. 둘이 싸우지 않을 이유가 없지. 이건 매우 합리적인 시합이야."

개인적으로 아르템 로보프가 컵 스완슨을 상대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기에 이제 최두호가 붙어도 결코 손해볼 매치는 아니라고 보입니다. 스타일상 로보프는 상대하기 쉬운 스타일이기도 하구요. 최두호 선수가 다시 뜨는데 로보프는 매우 좋은 상대라고 생각합니다.)

미치 가뇽 - 브렛 존스 서로 시합에 트윗으로 동의

(미치 가뇽이 션 셜비에게 브렛 존스와의 시합을 잡아달라는 트윗을 남겼는데 다음날 브렛 존스가 시합하자고 트윗을 남겼네요.

션 셜비는 거저 먹었네요. 그런데 션 셜비가 지금도 경량급 매치메이킹을 하나? 믹 메이나이드인가? 그 사람이 경량급 매치메이커로 아는데 ...)

도미닉 크루즈의 코디 가브란트 VS TJ 딜라쇼 예상

("딜라쇼는 가브란트를 잡을 좋은 테크닉과 툴을 가지고 있어. 그는 킥을 능수능란하게 차지. 그는 킥과 펀치를 조화시킬 수 있어. 코디는 넉아웃파워가 있기에 포켓안에서 유리하지. 그러나 딜라쇼는 그의 포켓안에서 킥, 무브먼트, 앵글을 바탕으로 잘 싸울 수 있고 내가 코디에게 했던 킥플레이보다 약간 더 잘 할 수 있어.  

그래서 딜라쇼가 약간 더 어드밴티지가 있다고 봐. 

하지만 멘탈게임 쪽에서 딜라쇼는 코디 한명이 아닌 전체 캠프와 홀로 맞서고 있어. 내 생각에 그게 딜라쇼를 매우 지치도록 만들고 있어. 팀 알파메일 전체가 딜라쇼를 짜증나게 하며 에너지를 뺏고 있어. 이 심리적인 상황이 딜라쇼를 패배로 몰아갈거야.") 

주니어 도스 산토스 : 미오치치를 2라운드 안에 피니쉬시킨다.

("미오치치는 진짜배기야. 그는 매우 강하게 치고 정말 좋은 복싱과 레슬링 스킬을 가지고 있어. 나는 좋은 훈련 캠프를 통과한다면 이 체급 누구든 이길 수 있어. 내가 다시 챔피언이 되는건 시간문제야. 

나는 미오치치를 매우 존중하지만 그를 2라운드안에 피니쉬시킬거야." )



유리 알칸타라 VS 펠리페 아란티스 UFC212 카드 추가

(이들은 둘 다 UFC 데뷔전에서 붙었고 알칸타라가 판정승을 거뒀습니다. 그 당시 체급은 페더급이었고 둘 다 밴텀급으로 내려와 리매치를 가지네요.)

라스베가스로 이사한 프란시스 은가누

(본격적으로 거주지를 미국으로 옮기며 챔피언 로드를 걸으려 하네요.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체육관 몬스터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UFC와 계약

(몇 주전 마크 헨리(내가 MMA에서 처음 본 내츄럴 가이야), 프랭키 에드가(내가 상대한 스파링 파트너 중 최고였어), 말론 모라에스(얜 UFC 탑5 실력이야) 등이 UFC와 계약만한다면 바로 탑5 실력이라고 칭송한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가 UFC와 계약했네요. 과연 이 선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되네요.)

관련포스팅 : 차세대 거물이라고 일컫는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폴 펠더 VS 스티비 레이 UFC in 스코틀랜드?

(스티비 레이가 "마크 디케이시가 너를 피했다는걸 알아. 나는 절대 그러지않아. 1만3천명의 스코트랜드 팬 앞에서 미친 시합을 한번 해보자"라고 제안했고,

폴 펠더는 "나는 너를 매우 존중해. 너는 나와 비슷한 마샬 아티스트야. 스코틀랜드에서의 시합을 만들어보자!"라고 했네요.) 

징계가 풀리기 까지 5달이 남은 료토 마치다.

(시간 참 빠르네요. 마치다의 복귀까지 5달 밖에 안남았군요. 징계기간은 10월 6일까지 입니다. 마치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곧 복귀할거야."란 메세지를 남겼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