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게가드 무사시의 미들급 탑랭커에 대한 평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게가드 무사시의 미들급 탑랭커에 대한 평가

평산아빠
반응형


게가드 무사시의 미들급 탑랭커에 대한 평가

(재밌네요. 무사시가 인정하는 선수는 로메로와 락홀드네요. 자신을 확실하게 꺽은 자카레에 대해선 친구라며 살짝 애매하게 얘기하네요.

 전혀 어렵지 않으니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

강제 휴식 조치를 당한 도날드 세로니

(마스비달에게 넉아웃당하고 나서 다른 시합을 잡아줄 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데이나 화이트가 안된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잠시동안 휴지기를 강제로 갖게 했다고 하네요.

세로니는 이 세상에 파이팅만큼 흥분을 선사해 주는게 없다며 가장 오싹한 롤러코스터의 감정, 흥분, 재미를 준다고 하네요. 게다가 그런 스릴을 돈을 내고 즐기는게 아니라 오히려 돈을 벌면서 할 수 있는 일이고 그 후에 또 흥청망청 돈을 쓸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조 프록터 방출 

(이번에 브라이언 바베레나에게 진 조 프록터가 방출되었네요.)

GSP : 10월 이후 언제라도 나는 싸울 수 있다. 비스핑 니가 날짜를 정해라.

(GSP가 SNS를 통해 시합 시점을 알려왔네요. 

이 SNS에 대한 대부분의 반응은 '차라리 안하는게 낫겠다.' 네요. 

만약 이 시합이 11월에 열리게 되면 미들급 16년 역사에 방어전없이 벨트를 지키는 가장 긴 기간이 된다고 하네요. )

다시 TRT로 무장한 안토니오 실바 

(현재 TRT를 받으며 비탈리 미나코프전을 준비한다고 하네요. 러시아에서는 TRT가 허용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TRT를 할 수 없을 때 훈련을 하고 나면 완전지쳤는데 지금은 그 피로도의 90%가 사라졌다고 하네요. 

사실 PED의 진짜 위력은 바로 훈련 후 회복 능력이죠.)

데이나 화이트 : 네이트 디아즈는 단독으로 PPV를 팔 수 있는 선수가 아니야.

("코너 맥그리거없이 디아즈가 무슨 가치가 있나? 난 모르겠다. 그 아이는 단독으로 PPV를 팔 수 있는 선수가 아니야. 하지만 토니 퍼거슨과의 시합은 디아즈를 그 포지션에 들어가게 할 수 있지. 그가 퍼거슨과 싸운다면 그 시합은 인터림 타이틀전이 될거야.") 

스티비 레이 VS 폴 펠더 UFN113 카드 추가

(둘이 트윗으로 시합 동의를 하자마자 공식적으로 매치업이 되었네요.)

주니어 도스 산토스 : 미오치치를 꺽고 앤소니 조쉬아와의 복싱시합을 하고 싶어.

(미오치치를 꺾고 이 행성 최고의 터프가이에 등극한 이후 앤소니 조쉬아와의 챔피언 VS 챔피언의 대결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맥그리거야 길고 크고 사우스포고 경량급이라 가벼운 메이웨더 펀치를 꽤나 버틸것도 같고 뭔가 특별한 운동능력이 있기에 아주 약간 기대가 되는 부분은 있는데 도스 산토스는 좀 과장하자면 탁구(table tennis) 챔피언이 테니스 챔피언에게 같은 테니스니까 테니스로 붙자고 하는 느낌이라 성사되기는 어렵다고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