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켈빈 가스텔럼 : 브라질에선 이제 안싸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켈빈 가스텔럼 : 브라질에선 이제 안싸워!

평산아빠
반응형


켈빈 가스텔럼 : 브라질에선 이제 안싸워!

(가스텔럼은 오늘 대마초 성분 검출로 인한 징계로 90일 출장정지와 비토 벨포트전 NC 처리의 징계를 받았습니다. 여기까지는 가스텔럼이 수긍한 부분인데 파이트 머니의 20%를 브라질 체육위원회는 벌금으로 부과했고 여기에 불만을 가진 가스텔럼은 "그들은 모두 돈만을 원한다. 나는 다시는 브라질에서 시합을 안 할 것이다"라고 말했네요.

가스텔럼은 시합 3일전 브라질에 도착했고 이후 대마초를 피운 것으로 추정됩니다. )

UFC 오피셜 : 알 아이아퀸타의 보너스 밴은 유효하다.

(알 아이아퀸타는 3경기 동안 파이트 나잇 보너스를 받지 못하며 이번 디에고 산체스와의 시합이 그 첫번째 경기라고 확인해 줬네요.

또한 아이아퀸타는 호텔 기물을 파손했고 옥타곤 안에서 관중에게 욕을 했고 파이트 서밋에 아무런 통보 없이 불참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공항에 아이아퀸타를 픽업하기 위해 차를 가지고 갔지만 헛탕을 쳤다고 하네요. 이 부분이 특히 UFC 오피셜에 화를 샀고 3경기 보너스 밴 징계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또하나 아이아퀸타의 부상은 훈련이나 시합 중 발생한 것이 아니어서 보험청구가 되지 않았고 UFC는 그의 수술비용을 대줄 아무런 의무도 없었지만 수술비용을 다 대주었고 메디컬 팀이 보살펴 줬지만 아이아퀸타는 그 누구에게도 고맙다는 말 한마디 안했고 오히려 자신이 UFC에 빌게 만들었다면 불만을 늘어놓고 데이나 화이트를 모욕했다고 하네요.

알은 한 인간으로써 좀 더 성숙하려면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네요.)

게나디 골로프킨 VS 사울 알바레즈 시합 발표로 맥그리거 VS 메이웨더의 시합 날짜가 변경되다.

(원래 맥그리거 - 메이웨더의 시합을 9월 16일로 잡고 추진 중이었는데 알바레즈 - GGG의 시합을 이날로 발표하면서 일정에 차질이 생겼다고 합니다.)

마리온 레노를 원하는 무패의 케틀렌 비에이라 

(레노가 브라질리언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하고 있다며 그녀를 원한다고 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