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앤더슨 실바의 인터림타이틀전은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앤더슨 실바의 인터림타이틀전은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앤더슨 실바의 인터림타이틀전은 없다. 

("지난 몇년간 앤더슨 실바와의 협상은 흥미로웠지. 그는 공식적으로 인터림타이틀전을 요구했고 우리는 인터림 타이틀전을 만들지 않을거야. 당신들은 나의 선수들에 대한 철학을 알거야. 나는 누누히 말해 왔지. 만약 선수가 은퇴를 생각하기 시작한다면 그 선수는 은퇴해야한다.

비스핑은 준비가 되어 있고 넘버원 컨텐더 로메로와 기꺼이 싸울거야. 앤더슨 실바는 7위야. 앤더슨은 미쳤어. 우리가 켈빈 가스텔럼의 시합을 취소시킨게 아냐. 가스텔럼이 대마초피다 걸려서 시합을 망친거지. 우리는 할 일을 다 했어."

앤더슨 실바는 데이나 화이트와 대립했을 때 매번 졌고 사과하고 화해했죠. 이번에도 그렇게 될까요? )

션 셜비 : 야이르 로드리게스가 에드가전을 직접 요청했어.

(로드리게스가 에드가전을 꼭 짚어 요청을 했고 션 셜비는 에드가에게 문제를 안겨줄만큼 로드리게스의 포텐셜이 크다고 평가하기에 매치업을 시켰다고 하네요.)

GSP 시합에 대한 설문조사

(아직도 GSP - 앤더슨 실바를 훨씬 더 많이 보고 싶어하네요.)

펠리페 실바 : 선수들이 다 시합을 거부해 내 목표가 지연되고 있다.

(세이지 노스컷, 데이빗 테이머 등을 요구했지만 답이 없었고 UFC212 카드 때문에 UFC에서 3명의 선수를 펠리페 실바와 매치업 시키려 했지만 3명 모두 거절하면서 경기를 잡지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자신이 네임밸류가 낮지만 워낙 실력이 좋다보니 상대선수들이 리스크를 짊어지려 하지 않으려한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자신은 어떤 급오퍼라도 바로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 선수 라이트급의 엄청난 기대주라고 생각하는데 지난 8월 이후 경기를 못잡고 있어 안타깝네요. )

관련 포스팅 : UFC on FOX21 프릴림카드 감상후기 - 라이트급의 새로운 기대주의 등장


김지연 선수의 트레이닝 영상 

(터프하네요. 근데 이 트레이닝 방식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이 더 많네요.)

에드 허먼 VS CB 달러웨이 TUF25 피날레 카드 추가

(CB 달러웨이의 허리부상이 다 치료되었나 보네요. UFC203 경기 전날 엘리베이터 사고로 허리부상을 입은 달러웨이죠. 이 부분에 대한 보상이 어떻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 

에디 알바레즈가 더스틴 포이리에를 선택한 이유

(자신은 항상 가능한한 가장 큰 시합을 하려고 하고 지금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큰 시합이 더스틴 포이리에전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더스틴의 스타일은 매우 익사이팅하고 그와의 시합은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시합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7월 말 출전을 희망하는 존 리네커

(현재 딜라쇼전 당한 턱골절로 인해 헤드기어를 쓰고 훈련하고 있으며 아직 머리에 타격을 허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는 도미닉 크루즈를 복귀전 상대로 원하지만 UFC측에서 절대 크루즈를 자신의 상대로 주지 않을거라며 아무나 붙여주는 상대와 싸우겠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