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료토 마치다 VS 데렉 브런슨 UFN119에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료토 마치다 VS 데렉 브런슨 UFN119에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료토 마치다 VS 데렉 브런슨 UFN119에서 격돌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가 브런슨을 원했고 브런슨 역시 좋다고 했는데 카를로스 주니어가 잭 마쉬맨과 매치업이 되어 데렉 브런슨의 용도에 대해 궁금했는데 마치다의 복귀전 상대였군요.

료토 마치다의 복귀전 상대로 최고의 상대라고 생각됩니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의류 스폰서 금액은 약 2천5백만달러

(메이웨더는 파이트쇼츠, 로브, 모자의 스폰서 비용으로만 2천5백만달러를 벌어들일거라고 하네요.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참고로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지금까지 1천9백5십만개의 PPV를 팔았고 413억 달러의 수입을 발생시켰다고 합니다.)

크리스 와이드먼 : 라이트헤비급으로도 올라갈 의향이 있어

(자신은 벨트를 원하고 미들급에서 타이틀샷을 받기 여의치 않으면 좀 더 컨텐더 층이 얇고 확실한 탑5가 잘 안보이는 라이트헤비급으로 올라갈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깊이 생각한건 아니고 미들급에 머물길 원한다고 합니다. )

스티븐 톰슨 VS 호르헤 마스비달 UFC217 카드 추가

(가브란트 - 딜라쇼에 이어 UFC217에 또하나의 빅카드가 추가되었네요.)

현재 루크 락홀드는 헨리 후프트와 훈련중

(데이비 브랜치전을 대비해 AKA가 아닌 헨리 후프트와 훈련 중이라고 합니다. AKA와의 결별은 아니라고 얘기하네요.)

파브리시오 베우둠 VS 데릭 루이스 UFC216 카드 추가

(흠... 헌트를 거부하고 헌트에게 넉아웃당한 루이스와 싸운다라 ... 또한 루이스는 헌트에게 넉아웃 당하고 헌트보다 랭킹이 높은 전챔피언과 싸운다 ... 뭔가 이상하게 돌아가네요. 뭐 헤비급 로스터가 워낙 얇다 보니 상대를 한두번 거절하면 이런 현상이 생기나 봅니다.

과연 루이스가 베우둠을 상대로도 그라운드에서 백주고 쉽게 일어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닉 로릭 USADA 규정 위반

(자레드 케노니어를 상대로 급오퍼를 받고 UFC에 데뷔하여 비록 패했지만 엄청난 맷집을 보여준 닉 로릭이 약물테스트에 걸렸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