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베스트 펀치 탑25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베스트 펀치 탑25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의 베스트 펀치 탑25

(플로이드 메이웨더의 베스트 펀치 탑50에 이어 이번엔 코너 맥그리거의 베스트 펀치 탑25 영상이 나왔네요.

드디어 이번주군요. 코너가 빅업셋을 일으키든 원사이드하게 발리든 아무튼 흥미로울 수 밖에 없는 시합으로 보입니다.)

승리 세레모니를 연습 중인 GSP

(반은 농담인거 같지만 아무튼 재밌는 영상이네요.

GSP는 예전과 다른 파이팅 스타일로 나올거라며 좀 더 피니쉬를 위해 노력하고 우발적인 방식으로 싸울거라고 하네요.)

UFN118는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츠를 헤드라이너로 세우려하고 있음.

(UFN118 폴란드 대회에 메인이벤터로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츠를 세우려고 하고 있다는 소식이네요.)

알리스타 오브레임을 원하는 프란시스 은가누

(주니어 도스 산토스의 약물검사 양성반응으로 상대를 잃은 은가누가 알리스타 오브레임과 붙자고 트윗을 날렸네요.

"오브레임은 어디가나 내 이름을 말하고 다녔다. 나는 지금 한가하다. 나랑 UFC215에서 붙자!"라고 얘기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