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주니어 도스 산토스 이뇨제 검출로 UFC215에서 아웃!!!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주니어 도스 산토스 이뇨제 검출로 UFC215에서 아웃!!!

평산아빠
반응형


주니어 도스 산토스 이뇨제 검출로 UFC215에서 아웃!!!

(주니어 도스 산토스가 USADA 규정 위반으로 프란시스 은가누와의 UFC215에서 아웃되었습니다. 은가누 역시 이 이벤트에서 빠지게 되었네요.(은가누는 트윗을 통해 매우 화났다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아직 도스 산토스의 공식 성명은 없고 그의 매니저는 절대로 도스 산토스는 PED를 사용한 적이 없고 이뇨제(Hydrochlorothiazite)가 검출되었다는데 그게 어디로 부터 도스 산토스의 몸 속으로 들어오게 된 것인지 철저히 조사할 것이라고 합니다.

즉, 이제 너무도 흔해진 오염된 보충제로 방어 논리를 세운듯 합니다.

도스 산토스의 체내에서 검출된 이뇨제 성분은 약물을 마스킹하는데 사용되는 물질로 금지 리스트에 포함된 성분입니다.

도스 산토스는 전체 48번째, 브라질리언 12번째, 헤비급 9번째, ATT 3번째 USADA 규정위반자가 되었습니다.)

펠리스 헤릭 VS 코트니 케이시 UFC218 카드 추가

(이건 헤릭에게 '이래도 빅네임을 안던져줄거야?' 매치네요. 펠리스 헤릭은 3연승 중으로 3번 모두 자신보다 랭킹이 낮은 선수를 상대했는데 이번에도 또 자신보다 랭킹이 낮은 선수를 상대하네요.

이번 경기마저 뛰어난 경기력으로 이긴다면 설마 이젠 탑텐내 선수와 싸울 기회를 주겠죠?

개인적으로 코트니 케이시와 알렉사 그라소와 붙을 줄 알았는데 케이시가 헤릭과 붙어버려서 그라소는 마땅한 상대가 없네요. 그렇다는 얘기는 예상외의 빅네임이 주어질지도 모르겠네요. )

아르템 로보프 VS 안드레 필리 UFN118 카드 추가

(결국 둘이 붙는군요. 최두호의 부상으로 대체 선수가 필요했던 시점에 아르템 로보프가 거론되었는데 코너 맥그리거의 복싱 시합을 돕겠다며 거절을 했던 매치죠.

안드레 필리가 직전 경기 이겼다면 이 경기는 최두호 상대 결정전이 될 수도 있을거 같은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주니어 알비니 VS 안드레이 알롭스키 UFN120 카드 추가

(5연패 중인 안드레이 알롭스키가 또한번 디딤돌매치를 하네요. 만약 이번에도 패하면 상대 디딤돌이 되다 못해 그대로 가라앉아버릴거 같습니다.

올해 가장 행복한 사진을 보여준 주니어 알비니가 과연 알롭스키라는 큰 디딤돌을 딛고 도약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

베랄 무하마드 VS 제시 테일러 UFC in 시드니 카드 추가

(TUF25 우승자 제시 테일러의 다음 상대가 베랄 무하마드가 되었군요. 무하마드가 좀 더 좋은 상대를 만날 줄 알았는데 아직 인정(?)을 못 받고 있는 느낌이네요. 무하마드는 UFC 입성시 5경기 안에 타이틀전까지 가겠다고 한거 같은데 6경기 째인데 제시 테일러군요. ^^;;)

케빈 리 : 퍼거슨을 이기고 바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붙을 거야.

(퍼거슨을 이기고 8주 후에 바로 하빕과 UFC218에서 붙을거라는 포부를 밝혔네요. 그리고 자신과 퍼거슨의 승자가 진짜 라이트급 챔피언이지 맥그리거는 챔피언이 아니라는 얘기도 했네요.)

데이비슨 알칸타라 VS 자레드 브룩스 UFN119 카드 추가

(플라이급의 기대주간의 대결이네요. 데이비슨 피게이레도가 브룩스와 어느 정도까지 레슬링이 될지 브룩스가 데이비슨과 타격에서 얼마나 대응이 될 지 궁금합니다. 데이비슨 알칸타라의 포텐셜을 어느 정도 확인해 볼 수 있는 매치로 보이고 브룩스 입장에서는 UFC 데뷔전의 실망스런 경기력이 자신의 100%가 아님을 증명할 시합이 되겠네요.)

귀도 카네티 다수의 금지약물 적발로 10개월 출장 정지 처분

(3개의 금지약물 성분(2개의 스테로이드와 1개의 이뇨제)이 검출된 귀도 카네티가 사용한 보충제를 조사한 결과 라벨에는 금지약물이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았지만 실제 성분에는 금지약물들이 검출되어 '오염된 보충제'논리가 받아들여져 10개월의 경징계(?)를 받았습니다.

통상적으로 오염된 보충제는 6개월의 경징계를 받는데 금지약물 성분이 다수 발견되며 징계기간이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