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또다른 폴 말리나지와의 스파링영상 공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또다른 폴 말리나지와의 스파링영상 공개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폴 말리나지 또다른 스파링 영상 공개

(아주 짧게 편집된 영상이지만 역시나 말리나지가 많이 밀리는 영상이네요. 내일 경기 홍보를 위해 '특별히' 올렸나 보네요.

메이웨더는 폴 말리나지가 맥그리거와 스파링을 해도 되는지 물었고 당연히 가서 하고 오라고 했고 많은 정보를 얻었다고 합니다.

폴 말리나지와 메이웨더는 절친이라고 하네요. )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코너 맥그리거 계체 영상

(원조 트래쉬토커 메이웨더는 맥그리거의 신경전에 흔들리지 않는군요.^^ 맥그리거의 배를 툭 미는 장면에서 그의 관록이 느껴지네요.)

조지 락하트(코너 맥그리거 영양사) : 맥그리거의 감량은 퍼펙트하다.

("이번 감량은 퍼펙트했어. 나는 마스터피스라고 조차 부르기도 해. 그는 오늘(금요일) 한계 체중에 8파운드 오버된 상태로 일어났어. 오늘 밤에는 156파운드가 될거야. 나는 확신하는데 내일 아침엔 한계체중에 맞춘 채로 일어날거야.

그가 만약 계체당일 감량을 해야 한다면 2파운드 내외일거야.

금요일밤 잠들기전 맥그리거는 양고기와 자스민 라이스를 먹고 잘거야."

또한 경기 당일 맥그리거의 체중은 166~168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오늘 계체에서 맥그리거는 170파운드가 될 거라고 말했죠.)

톰 듀케노와의 다음 상대는 코디 스테이먼

(흠... 약간 의외의 상대네요. 코디 스테이먼이 분명 평범하지 않은 섬씽 스페셜을 가진 선수라고 생각되지만 아직 듀케노와 레벨은 아니라고 봤는데 ... 아무튼 굉장한 포텐셜을 가진 양선수가 붙는군요.

또 이 경기가 흥미로운 점은 듀케노와의 전진 압박과 스테이먼의 카운터 플레이가 제대로 맞붙는 시합이네요.)

프란시스 은가누는 UFC215 출전이 어려울 듯

(오브레임은 현재 부상 치료 중이고 다음 시합으로 타이틀전을 원한다고 하네요.)

* 그외에 타이론 우들리가 미들급 타이틀에 도전하고 싶다는 말을 했고 저메인 드 란다미가 부상으로 아웃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